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친구들끼리 술자리라돈지 클럽가서 술 기운에 기분 좋게 논다던제 그러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이슬톡톡 먹고 토한 나란자식...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술 약속 자체를 안 잡아 나 술 안먹는 거 알아서 부르는 사람도 없닼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먹자고 해도 ㄴㄴ하거나 가서 음료수 마셔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봤자 안주만 먹게찌...ㅎ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술찌 화팅하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 나도 술 잘 먹고싶어...ㅠㅠ 친한 친구 무리에서 나만 술을 못마시는데 이제는 술자리에 거의 안부르고 자기들끼리 모여서 찍은 사진 올리고 그래서 소외감 느낌...ㅠㅠ 난 술은 잘 못마셔도 술자리 분위기는 좋아해서 같이 놀고 싶을 때도 있는데 만나는 거 말도 안해주니까 서운하더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한 번 말해봐ㅠㅠ 나는 애들이 그래도 내가 술을 안 마시니까 분위기도 못 타고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운한 거 조금 티 냈는데 자기들이 술 많이 마시면 더치할 때 나한테 미안하고 애매할 것 같아서 안부른거라고 하니까 딱히 뭐라 할 말도없었어...ㅋㅋㅋㅋㅋ암튼 술을 잘 마시면 못 마시는 척이라도 하는데 못 마시면 잘 마시는 척을 못하니까...조금 속상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들이 알아서 안주값만 내라고 하던데... 그래도 애들이 일부러 그러는 건 아닌 거 같아서 뭐라고 하기 애매하구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나 혼자만 그러니까 공감해 줄 사람이 없으니 그걸로 계속 서운하다고 얘기하기도 뭐하고 그래서 속으로만 계속 서운함이 쌓이는 중ㅠㅠㅋㅋㅋㅋ 쓰니 덕분에 조금 위로 받고 간당!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첫직장이 평생직장될듯
20:20 l 조회 1
턱끝필러 한번만 맞는 것도 비추야??
20:19 l 조회 1
여름에 남자 이렇게 입는거 어때?
20:19 l 조회 1
대익들아 이런 경우 교수님께 문자 보내도 돼?
20:19 l 조회 1
우리 지역 전세대출 이자지원 청년 없애고 신혼부부만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l 조회 2
젖꼭지에서 고름은 아니고 하얀 약체가 나오는데 병원가봐야겠지?
20:18 l 조회 8
난 피부 뭐하면 될까
20:18 l 조회 8
나같은 성인 없을걸2
20:18 l 조회 9
나 토익점수 100점 올랐다!!!!
20:18 l 조회 3
남자 어깨넓이가 그리 중요해?
20:18 l 조회 7
단백질 쉐이크 물이랑 먹어도 맛 괜찮은 거 추천해줄 수 있니?!
20:18 l 조회 5
곱도리탕이란걸 처음먹어봤는데
20:18 l 조회 7
결혼식때 이모들까지 한복 대여 해드리는건 보통 안하지???1
20:18 l 조회 4
5060인데 사무직하는 사람 드물어?1
20:18 l 조회 13
익들아 이 상의 출근룩 가능이지??40
20:18 l 조회 13
운동하는 것보다 덜 먹는게 살빠지는 것 같아3
20:17 l 조회 10
인생이 유전 아닌게 없는게 무서움1
20:17 l 조회 21
곧 서른인데 무경력 무일푼에 빚만 3000임4
20:17 l 조회 33
내가 어릴때 공부 드럽게 못하긴 했지만
20:16 l 조회 16
나 땅굴파다가 자존감 좀 높이려고 옛날에 잘했던 작업물 꺼내봤는데1
20: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