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이제 고2 올라가는데 어쩌다 보니 생기부를 유아교육,사회복지 이런쪽으로 맞춰졌는데 솔직히 나랑 너무 안 맞고 원하는 진로도 없어..  

솔직히 가난해서 엄마아빠 맨날 돈 가지고 싸우는 것도 너무 싫고 엄마는 코피를 매일 할 정도로 몸이 안 좋아ㅠㅠ그래서 그냥 내 목표는 그냥 돈 많이 버는거야... 

18일에 생기부 일부랑 독서기록 마감이라 지금 바꿀수 있는거라도 바꾸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너무 주절주절써서 미안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인데 의대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과에서 의대 가기 어어어엄청 어려울걸.... 수능 만점 받아야될거야 수시는 모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ㅠ 좀 이름있는 대학 낮은과 쓰는건 어떨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공계 전화기 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엄청 잘버는걸 원한다면 금융권...? 경영 경제 이런데 가는거.. 대신 능력이좋아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알아볼께...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윗댓보니까 의대도 언급했는데 혹시 내신이 어떻게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문과에서 수시로 의대 와서 혹시 도움 줄수있을까 해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책할때 벌레 조심해라
22:54 l 조회 1
그랜저 끌기에 좀 빡세?
22:54 l 조회 2
친구가 자기 남친 두명인걸 나한테 말했는데2
22:54 l 조회 5
아 원룸 사는데 옆집 소음 쪽지 붙일까?
22:54 l 조회 4
이사진 스토리 가눙?40 7
22:53 l 조회 18
강아지 자동급식기 밀리꺼 쓰는 사람 있어?!
22:53 l 조회 4
알바 그만두자마자 네일 하러 간다
22:53 l 조회 2
스킨십 거부감?어캄1
22:52 l 조회 12
근데 난 비싼 티셔츠가 젤 돈아까운듯3
22:52 l 조회 9
개짜증나네 오수가 팔로우함ㅋㅋ1
22:52 l 조회 51
님들은 유치원이랑 어린이집이랑 똑같다고 생각함? 4
22:51 l 조회 21
손등 미세한 화상엔 뭐 발라야해?8
22:51 l 조회 12
부평에서 1호선 타본 사람 있니
22:51 l 조회 5
지인 인스타 스토리 같은거 캡쳐해놓는 사람도 있을까?2
22:51 l 조회 16
나 맨날 벙벙한 옷 입고다니다가 딱 붙게 입으니까 다 살빠졌대
22:51 l 조회 14
미친 요즘 계속 뭐물린거처럼 가렵고 그러는데 이벌레한테 쏘인거였음.3
22:51 l 조회 31
머리 스타일 크게 변화할때 원래 남친한테 말하고 해?3
22:51 l 조회 6
익들 컴활2급VS전산회계1급VS전산세무2급 2
22:51 l 조회 12
근로장려금 계좌 농협이면 몇 시에 들어올까?3
22:51 l 조회 18
와 알바 진짜 스트레스받는데 한달만에 그만두는거5
22: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