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서양수박이나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나 그런거.. 

원래 노래 안들어서 필요 없었는데 

요즘 아이돌에 빠져버려서... 

 

추천해주라!! 

+어떤 이용권인지두 알려줄수 있니ㅜ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이용권인지두 알려주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오케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이용권인지두 알려주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트리밍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거 많이 쓰는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멜론 지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그럼 돈 많이 들어가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멜론은 스밍용 지니는 내가 듣고 싶은 거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진짜 이상적이다..그럼 혹시 월 얼마정도 들어??둘다 스트리밍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엉 월 한 육천원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헐..생각보다 싸네. 할인가 적용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벅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벅스 괜찮아??주변에 벅스 쓰는사럼이 없어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너무 좋아 잘쓰고있당 일단 예뻐!!! 근데 덕질용으로는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좋다니...참고할께 알려줘서 너모 고마워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돌에 빠지면 멜론을 쓸 수밖에 없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ㅓ모 비싸더라...익인이는 어떤 이용권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그냥 매달 스밍권 끊어서 써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그럼 스트리밍할때 재생목록 자유자제로 생성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멜론 쓰는데 갈아타고 싶음 근데 덕질은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니 쓰지만 벅스로 가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니 어때??약간 뽐뿌오는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트리밍만 하는거 쓰고 있는데 정말 무난하게 잘 쓰는 중이야 ㅋㅋㅋㅋ! 디자인도 질리지 않고 가격도 완전 싸다,, (멜론쓰다가 디자인 맘에안들어서 갈아탄 익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싸다구(솔깃) 그럼 익이니는 덕질용 스트리밍도 지니에서 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응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우와 고마워ㅜㅠ너무 많이 물어봤다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아냐 괜찮아 더 물어봐도 돼!!!! 내가 아는거면 더 알려줄 수도 이써 언제든 물어봐 ^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그렇담..!!혹시 한달에 얼마정도 하는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할인가로 2800원이였나 2600원이였나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혹시 스트리밍 할때 재생목록있잖아 그거 무한생성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흠 쓰니가 말하는게 뭔지 잘 이해가 안되네 ㅠㅁㅠ
재생목록 저장하고 나중에 불러오기 하고 그런 걸 말하는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내가 설명 고자긴 한데..노력해볼게 그 내가 듣고싶은 노래들을 여러 재생목록으로 나눌수 있냐는거야 그러니까 섹시 노래 따로 잔잔한 노랴 따로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아아 이해했어! 그거 된다! 지니, 멜론 다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아진짜???다행이다 알려줘서 고마워ㅠㅠ늦은 시간까지 답달아주느라 피곤하겠다우ㅠ꿀잠자길 기도해줄께!!새해 복 많이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멜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멜론 스트리밍클럽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카페 가본 익인 있나??
22:24 l 조회 1
케이에프씨 맛잇다며..
22:24 l 조회 5
원래 13살은 애기취급하면 싫어할 나이대인가?
22:24 l 조회 6
온몸이 좀 저릿하고 아픈게 몸살인가?
22:23 l 조회 3
근로장려금 얼른 궁금해ㅠㅠㅠㅠㅠㅠ
22:23 l 조회 9
07인데 몇개월 뒤면 21살인게 안믿김
22:23 l 조회 10
화장 진짜 도자기처럼? 뽀송하게 다니는 사람들 비법이 뭘까 4
22:22 l 조회 28
16년 알고 지낸 친구 정털린다
22:22 l 조회 26
나 엄마 데리고 훠궈 먹으러간다
22:22 l 조회 5
돈 없으면 자식 안 낳았으면 좋겠다2
22:22 l 조회 12
학점 진짜 많이 올렸다..
22:22 l 조회 11
요즘 운동 끝나고 집에 와서 티코 2개 먹거나 양심상 카페에서 아이스 라떼 먹을 때 행복해3
22:21 l 조회 7
타부서 남자 상사가 내가 일하는거 빤히 쳐다보는데3
22:21 l 조회 15
아니근데 홍콩은 원래 중국땅 아님?
22:21 l 조회 8
보통 취준 3개월 잡으면 자금 얼마정도 필요해?2
22:21 l 조회 17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4
22:21 l 조회 21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3
22:21 l 조회 19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하고 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17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5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7
22: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