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컬 스타일링 할 건데.. 드라이는 상관 없나?고데기만 안 좋아? 아니면 그냥 아예 마지막에 오일을 바르는 게 나을까? 그럼 또 스타일링 한 게 망가질까봐,,, 어떤 순서로 해야하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