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일단 개념챙기고 있는건 기본. 허세 진짜 우웩임... 진짜싫음ㅠ예의바르고 생각이 올바른 사람이어야함. 

- 외모는 평균 이상은 되어야함 난 얼굴을 보니까 하하 그리고 키는 별로 상관없는데 크면 좋긴하지! 하지만 별 신경안씀 내 키가 작기때문...8ㅅ8 

- 어깨가 좀 넓으면 좋겠다! 하지만 어깨 좁은데 팔에 근육 있으면 상관없음. 또.... 코끝부분이 둥글둥글?한 사람을 별로 안좋아하는듯ㅠ 약간 복코같은....? 코끝이 뾰족한 사람이 좋다 

- 몸 옆통??? 옆라인???이 얇은 사람이 좋아 그래서 마른 사람을 좋아함! 근데 막 마른비만 이런사람말고 잔근육이라도 있는사람..... 

- 자기를 사랑하고 꾸밀줄 아는 사람이면 좋겠음!  

- 학력도 좀 좋아야함..... 근데 학력 안좋아도 자기 능력이 좋으면 괜찮음 

이렇게 말하니까 친구들이 쓔뤠기라고 평생 혼자살아래 흑흑8ㅁ8 

결론 : 현실에 없을 확률 99.9% 

그리고 나는 그 0.1%에 모든걸 걸겠다 (진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이렇게 망한 파마 처음이야
21:59 l 조회 3
이번주에 소개받으신분이랑 첨만나는데
21:59 l 조회 2
퇴근하고 4시간째 교육듣는중...
21:58 l 조회 3
내일 근장 들어오는 익들 그걸로 뭐할거야?
21:58 l 조회 1
와 나 학자금 대출 1400만원 다 갚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1:58 l 조회 2
직장인들 사이에서 의견 갈린다는 3가지 있잖아
21:58 l 조회 5
뱃살 밑에 주름 생겨서 진짜 빼려고1
21:58 l 조회 6
과소비를멈추고싶다
21:58 l 조회 8
우울증 3년만에 다시 도졌다
21:58 l 조회 7
이비인후과에서 귀지빼주는거 보통 얼마야?1
21:57 l 조회 11
같은 오피스텔 사는 형한테 노트 뭐 빌린거 있고 또 수영복 상의 빌리는데 보답으로 뭐 줄까...1
21:57 l 조회 6
털주의) 오른쪽 손목 부었는데 심각한 편인지 봐줘
21:57 l 조회 12
맥북 Neo 쓰는 익 있어? 👋🏻
21:57 l 조회 5
흡연하는 익들아 이거 어떻게 생각해? 5
21:56 l 조회 28
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먹고싶은데
21:56 l 조회 10
열심히 인증하는 분들 모여있는 소수단톡방 같은 거 있을까? 1
21:56 l 조회 5
자유형 호흡하려고 얼굴 돌리면 얼굴이 가라앉는데 어떻개 해...?
21:56 l 조회 3
29살이 인스타 프사 먼작귀인거 어케 생각해?2
21:55 l 조회 31
근장 반기 내일 몇시쯤 들어오까?1
21:55 l 조회 7
학교 다닐 때 제일 뿌듯했던 경험
21: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