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안좋다 평소엔 살고싶지 않다는 생각조차 안했는데 그냥 너무 우울하고 자꾸 눈물 나오고 담배 피고싶은데 집에서 걸릴까봐 피지도 못하는 내가 너무 답답하다 밖에 나와도 짜증나고 너무 우울한데 뭐 해야할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아침부터 안좋다 평소엔 살고싶지 않다는 생각조차 안했는데 그냥 너무 우울하고 자꾸 눈물 나오고 담배 피고싶은데 집에서 걸릴까봐 피지도 못하는 내가 너무 답답하다 밖에 나와도 짜증나고 너무 우울한데 뭐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