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82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는 ios의 깔끔함과 디자인ㅋㅋ
12345678910

대표 사진
익인1009
카메라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0
한 번 써볼까? 하고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2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난 폰알못이라서 기능은 상관 안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3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4
내 기준 갤럭시가 기능 훨 편한데 진짜 예뻐서 못 놓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5
보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6
ㅎㅎ미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7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8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9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0
아이폰 종료버튼 누를 때 그 달칵거리는 소리 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1
셀카 때문에 산 건데 폰이 문제가 아니라 내 얼굴이 문제란 걸 알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2
카메라랑 예쁘게 생겼어 폰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3
케이스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4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5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7
안 질리고 깔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8
간지간지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9
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0
예뻐서, 개인적으로 터치감이 더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1
그리고 컴알못 폰알못이라 쓰기 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2
자유도는 떨어질 수도 있지만 그 애플 기기 특유의 '넌 잘 몰라도 그냥 쓰기만 해 우리가 다 해줄게' 스타일...ㅎ.... 기기 간 연동성도 높고... 그리고 나 지금 아이폰5s 쓰는데 아직 딱히 바꿀 필요를 못느끼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3
화질 근데 쓰다보니깐 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4
이쁘고 편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5
간Zi-☆ 라고 생각함 근데 난 갤럭시야....됴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6
뒷태이쁘지 앞태이쁘지 케이스이쁘지 카메라이쁘지 기능은 모르겠지만! 이쁘니까 됐어! 다음에도 아이폰살래!ㅋㅋㅋ 갤럭시 기능많고 화질도 훨씬좋고 그런거 아는데ㅠㅠ 어차피 안쓰는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8
선물 받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9
카메라 ,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0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1
한번 써보고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2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3
카메라 쓰리디터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4
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5
폰트 안바뀌는게 맘이 편해 갤럭시 쓰면 계속 폰트 바꾸고 싶어서 신경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6
전호 키패드 자동으로 잘 밬귀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7
카메라 디자인 근데이젠 다신 안살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8
새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9
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0
갠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1
게임... 닥게임... 버벅임이 완전 적어!!!!!!!!!! 리듬겜 짱마니 하는데 갤럭시는 날 감당못하는데 아이폰만이 유일하게 날 감당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2
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3
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4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5
Ganzi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6
그립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7
이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8
삼성이랑 엘쥐 디자인이 싫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9
디자인
8년 전
1234567891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8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스 줘?
21:24 l 조회 2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5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5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5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8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60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5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20
진짜 솔직하게2
21:20 l 조회 23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