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엄마 도와서 일 하다가 친척들 배웅하고 왔는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앨범 동생들이 가져감...갯수 확인했는데 어쩜 너무 부족하다...하...6개는 좀 너무하지 않나.. 고딩이라 문제집도 많은데 문제집 다 엎어져 있고...친구들이랑 사진 찍은 거 찢겨져 있음ㅠㅠ 나 어떡함ㅠㅠ다른 친척들은 일도 안하고 세뱃돈 많이 받던데 나한테는 어쩜 너는 고딩에 기숙사 학교니까 돈 쓸 일 없겠다 하면서 만 원짜리 한장만 주더라...그래 놓고 내옆에 있던 한 살 많은 고딩 사촌은 고생하네ㅠㅠ이러면서 10만원 주고ㅋㅋㅋㄹㅇ서럽다 자기네들은 손 하나 까딱 안하고 엄마랑 나랑 일 다 했는데ㅠㅜ친가 사람들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ㅠㅠ 내 물건 망가뜨리고 함부로 가져간것도 화나는데 어른들 우리 엄마한테 수고했다 고맙다 한마디도 안하고 간이 안 맞네 음식 모양이 왜 이러냐 다 짜증 부리고 훈수 두는데 너무 화났다..고딩이 안 쉬고 계속 일하면 다른 어른들도 도와주면 좀 좋아?어쩜 다들 가만히 있으면서 사과 내와라 애기들 간식 줘라 이러고ㅋㅋㅋ사촌누나랑 엄마랑 나만 부려먹고ㅋㅋ옛날 사고방식만 갖고 있는 사람들이 남자인 나한테도 이러는데 사촌누나는 거의 그냥 무시다..예...그냥 애기들만 이뻐하세요...사촌누나 부모님만 늦게 오셨는데 누나 혼자 일할 때 진짜 서러워보였음...우리 엄마가 사촌누나랑 나 감싸면서 일하는데 우리 셋이 진짜 힘들었다 오늘ㅠㅠ다음부터 친가 식구들 다시 안 보고 싶다...사촌누나네만 만났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