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0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그거 ㄴㅇㄴ 

나 왜그랬지..
대표 사진
익인1
나.,...근데 높은고등학교갔어도 공부안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먼가 감탄하기만 하고 안했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3이야? 3학년 내신관리해 정시 진짜 답없음... (파워정시였다 망한 2n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근데 내신 정말 망했는걸 ㅜㅜ 그리고 학종도 못해 생기부 다합처도 4쪽이야ㅜㅜ 담임이 내 생기부 날려먹었어 ㅜㅜ물론 수업 듣긴 들을거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의고사도 내신이랑 비등비등하거나 월등히 높지 않으면 그래도 수시가 나아... 나 4점대였는데 괜히 정시판다고 1학기부터 내신 다버려가지고 n수하기도 뭐했음. 그리고 정시는 모의고사 점수대로 안 나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신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ㅠㅠㅠ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혹시 정시로 막 꼭 가고싶은 엄청 높은 학교가 있는게 아니라면 그래두 3학년 관리해서 눈 낮추고 교과로라도 넣어두는거 추천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럴까 고마워 ㅜㅜ 담임쌤한테 그 지금 등급으로 갈수있는 대학 그거 뽑아줄수있는지 물어봐야겠어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
13:00 l 조회 2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
12:59 l 조회 11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5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7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14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15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47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2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28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3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3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5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37
썸남이 공원에서 비둘기 밥주고 있으면 정떨어져?6
12:56 l 조회 29
동생이 가스라이팅 하던 썸남이랑 쫑 냈는데2
12:56 l 조회 16 l 추천 1
엽떡/엽닭 생각보다 가성비네1
12:55 l 조회 20
너넨 썸남 이런 과거 이해해???? 7
12:55 l 조회 70
나 만29세..ㅎㅋㅎㅋ 팔토시하고 댕김
12:54 l 조회 45
하..진짜 내다 팔라한걸까? 1
12:54 l 조회 14
결혼식뷔페 퀼리티 먹고싶은데 결혼식 갈일 없는 여자들 도움됐으면해서 서울 내 뷔페 추천해줌
12: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