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0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우울증 때문에 그러는데.. 검사비용이나 돈 많이 들어? 보통 한 시간 정도에 얼마나 들지...
대표 사진
익인1
처음갔을땐 이것저것 검사한다고 10만원 좀 넘게 나왔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비만 10만원 정도? 진료비는 어땠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나도 가봐야할꺼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 마다 달라서
윗익 말처럼 초진 10만원 이상 들기도 하고 5만원 이내로 들기도 해..
젤 정확한 건 병원에 전화해서 대략 물어보는거지만 잘 안알려주는 곳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 친구가 간 곳은 진짜 좋다고 추천한다고 했는데 검사비만 25만원인가? 그렇다고 해서 음.. 너무 비싼 거 아닌가 싶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검사비까지 해도 비싸야 10만원일텐데 25만원은 너무비싼데..??상담비용까지 포함이었나봐ㅠㅠ
보통 초진에 검사비용이랑 약 처방비용까지 포함되는데 상담까지 포함되면 그렇게 비싸질 수도 있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검사할 때 막 문장 완성 테스트나 기본적인 상태, 그런 거 전부 분석해서 소견 내고 여러가지 검사를 했다고 하더라고.. 이 정도면 25만원 나오나..? 검사비용만 그렇다고 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 수도 있겠다...
보통 가면 우울증 척도 검사만 해서ㅠㅠㅠㅜ
그래도 그런 병원은 완전 소수일텐데
돈이 부담된다면 다른 병원 가는 걸 추천할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렇구나ㅠㅠㅠ 역시 친구가 검사를 이것저것 많이 해서 나온 거구나.. 확실히 와 저렇게 철저하게 하나 싶기는 했어ㅠㅠㅠㅠ 돈이 사실 엄청 부담이 되기는 해... 아무리 검사라고 해도 25만원 정도 쉽게 낼 수 있는 거 아니니까 ㅠㅠㅠ 다른 병원이 좋으려나.. 근데 역시 뭔가 철저하게 검사하니까 꼼꼼하고 좋은 것 같아서ㅠㅠㅠ 미치겠다 진짜.. 그냥 살려달라고 가고 싶은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초진 4만원, 이후로 2주에 한번씩 약값 만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사는 안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검사 했느데 기계 이런건 아니고 그냥 단순하게 어떤 상태인지 테스트하는거.. 아무래더 좋은데하는게 좋겠지만 부담되면 적은비용이 좋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내 친구도 상태 테스트 했는데 막 이것저것하고 25만원 나왔다고 하더라고 검사비만... 미치겠는데 돈이 너무 부담이라ㅠㅠㅠ.. 다 저런건가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두 그렇게 비싼건 아니니 꼭 가봐!! 난 원래 엄청 유명한 정신과 가려구 했는데 한달뒤에야 할 수 잇어서 지금 내 상태가 말이아닌데 기다릴 수 없어서 (거리도 좀 잇고) 동네 병원 찾아갔어! 만족하는 편이야. 일단 네이버에 정신과치고 내 위치에서 가까운 정신과 두세개를 찾아갔어. 들어가서 분위기, 직원 친절도 이런것도 확인하고 직원한테 초진비용 얼마드냐고 물어봤어. 거기서 직원 태도가 불친절하거나 병원 분위기 별로면 (내 마음이 편해야하니까) 바로 제외시키고 찾아간 병원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병원 전화로 예약하고 갔어!! 쓰니도 꼭 좋은 병원 찾길 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파민 필요한 여익들있어? 알려줄께
13:56 l 조회 1
무슨 글 보면 쿠팡으로 바로 들어가 지면서 광고하는거 뜨던데 이거 왜이럼 어캐 못보냐?
13:56 l 조회 1
99 여자한데 98 남자는 아재보다는 애로 보일 가능성이 크겠지?4
13:55 l 조회 21
노무법인에서 근무하는 익들 있어?
13:55 l 조회 2
아이폰 14 팔려는데
13:55 l 조회 4
공무원 합격한거는 어케알아...?1
13:55 l 조회 9
근데 인중 피지 왤케냄새남..?1
13:55 l 조회 9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질문있는사람
13:55 l 조회 11
얘드라 눈 재수술 얼마들오
13:54 l 조회 6
화장하고 잠깐 자고인낫는데 얼굴 기름 둥둥떠잇어
13:54 l 조회 6
익들은 익들만의 다이어리가 있어?
13:53 l 조회 10
외국인이랑 썸탈 때 아시안 피버인지 아닌지 2
13:53 l 조회 10
검정 자연모인데 블랙계열로 염색해본사람있어?
13:53 l 조회 9
아 나 진짜 액상과당 안좋아해서1
13:53 l 조회 8
로테이션소개팅 바이럴 미쳣누 ㅋㅋ1
13:53 l 조회 22
생리주기 랜덤인 사람들은 대비? 어떻게 해?
13:53 l 조회 6
알바 뽑을때 증명사진 보정 여러가지 다 해놓은 사진보고
13:53 l 조회 3
에어팟 도난 당했다가 찾았는데
13:53 l 조회 7
나 월급 25일에 받았는데 벌써 6만원 남음,,,3
13:52 l 조회 27
부업으로 하루에 10-20만원 벌면 취준 안 할거야? 1
13:5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