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3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15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이쁘다고 소문난앤뎈ㅋㅋㅋㅋㅋ 

애가 되게 뭔가 순수하게 철벽치는거 옆에서 봄ㅋㅋㅋㅋㅋㅋ 

 

과오빠가 그 손바닥 갖다대면서 ‘나랑 손 대보자’이러면서 작업 걸었는데ㅋㅋㅋ 

 

새내기가 자기 손비닥 쫙 스트레칭 하고 쫙 펴더니. 자기고등학교여자애들중에 자기 손이 제일 컸다면서 손 갖다댔거든?? 

 

근데 진짜 손크기 비슷해서 그날로 걔 과사람들이랑 손바닥 다 대보고 손바닥과탑먹음ㅋㅋㅋㅋ 

 

++왜 인기글이지ㅋㅋㅋ 왜 철벽이라했냐면 그오빠가 그 손바닥 대기수법??? 손바닥 대면서 자기 손이 더 크고 듬직하다고 어필하고 은근 깍지끼면서 ‘아 ㅇㅇ이 손작네 귀여워라’ 이런식으로 하는 수법이 있단말이야ㅋㅋㅋ 이거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수법일거야..ㅋㅋㅋㅋㅋ그런 수법 써서 어린애들 꼬시는걸로 유명해서ㅋㅋㅋ 그 철벽 썼다고한거야!!!! 나중에 새내기한테 물어보니까 일부러 그런거 맞대!!ㅋㅋㅋ 언니들한테 저 오빠 조심하란 소리 들었다고ㅋㅋ. 그럼 설명충은 이만..!  

 

혹시 익들 저 수법 조심해..!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애 너무좋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네이버웹툰 파우스트인러브에 나오는 여주같닼ㅋㅋㅋㅋㅋㅋ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좋앜ㅋㅋㅋㅋㅋㅋㄱ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ㅇ ㄱ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앜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ㄱㅇㅇㅋㅋㅋㅋㅋㅋ혼자 저러고 뿌듯-! 했을것같아서 더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뿌듯...! 진짜 짱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웹툰에 나오는 담 성격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앜ㅌㅌㅋㅋㅋ마자 나도 딱 그생각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뀌엽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귀엽닼ㅋㅋㅋㅋㅋㅋ 나도 친구하고싶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손탑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게 왜 철벽이야?? 손 큰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궁금쓰 나 연애세포가 없어서 하나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 내가 달려던 댓글이랑 한글자도 다르지않아!!왜 철벽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4 나도 뭐가 철벽인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모든 사람들이랑 다 대봤다는게 철벽 아닐까? 과오빠는 둘만의 뭔가를 원했을거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자기가 손 큰 거 보여주면서 자기는 좀 듬직한 모습 보여주고 새내기는 손도 작고 귀엽네 오구오구 이렇게 해주고 싶었던 듯..? 근데 그렇게 못 했으니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추가해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왜 철벽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츄가해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오ㅑ 철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추가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철벽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추가해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게 왜 철벽이야?? 손 안댄ㄴ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추가해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과선배:난 손도 짱 크다 어때 듬직하지 새내기 손은 작고 귀엽구나 오궁오궁
난 이렇게 생각했는데.. 다른 익들 말 들어보면 과 전체 사람들이랑 손 대봤다는 거에서 철벽이라 느끼는 것 같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추가해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매력 짱이댱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의도치않은철벽이런말아닌가..? 과선배는 손 작고 귀엽다 이런거 생각했을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의도치않은 철벽인듯 선배의도는 그게 아니였으니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게 왜 철벽이야?? 잘 몰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추가해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보기엔 의도치 않은 철벽 맞는 것 같아ㅋㅋ
과선배는 손 대보고 자기가 더 크다는 걸 보여주면서 좀 듬직하고 멋진 모습을 어필..하고자 했겠지만 실패한 케이스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처음에 뭔말이지 했는데 의도치않은 철벽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기고 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왜 철벽이야....? 나도 손 커서 저거 자주하는데...(뜨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철벽 포인트는 자기 손 크다고 분위기 전환한 뒤 과사람들이랑 손바닥 다 대본게 아닐까ㅋㅋㅋ 과 오빠랑만 했다면 철벽이 아닌거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순수해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설마 했는데 진짜 일부러였어ㅋㅋㅋㅋ 아이 상쾌통쾌유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ㅑ유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진짜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간 떨어지는 동거 여주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철벽굳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 키가작아서 손작을것 같다고 대보자하면 나 키 170인애랑 손크기똑같다고 발도 엄청 크다고ㅋㅋㅋ 나 팔도 긴데 다리만짧은거라고... 나름의 철벽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너무웃겨ㅋㅋㅋㅋ상상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과탑 축하한다고 전해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6살 남자친구
22:25 l 조회 1
쿠팡 알바 살 잘 빠져?
22:25 l 조회 1
까르보불닭에 마요네즈 넣어먹으니깐 꾸덕하고 맛있다
22:25 l 조회 3
다이어트 3일밖에 시간 없는데 효과 있긴 할까1
22:24 l 조회 11
늦게까지 하는 가게들이 많이 사라져서 슬퍼ㅠㅠ 요즘 먹자골목도
22:24 l 조회 7
요즘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전부 그놈이 그놈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나
22:24 l 조회 4
12월 30일생인데 만나이 써도 돼?3
22:23 l 조회 11
남익) 12시간정도 답장없다가 답장5개 온건7
22:23 l 조회 40
내일 메이크업엔 뭘쓸지 한참 고민했는데
22:23 l 조회 21
claude 진짜 불쾌한 골짜기다.....
22:22 l 조회 13
건성 vs 지성 뭐가 더 좋은 거 같아7
22:22 l 조회 21
대학생인데 아빠 돌아가셨거든 14
22:22 l 조회 38
연어 후토마키 오늘 시킨거 내일 먹어도 되나??
22:22 l 조회 3
무신사 살거뭐있어?
22:22 l 조회 8
얘들아 뭐가 제일 기엽니 ‼️‼️2
22:22 l 조회 25
우리아빠 사고났는데1
22:22 l 조회 16
나 오늘 인생 첫 회식을 했는데 너무 조용히 있던걸까?
22:22 l 조회 21
이제 일본에 좀 유해질때가 된듯
22:22 l 조회 8
맥북 잘 쓰고 있는 사람? 
22:22 l 조회 5
아기고양이 원래 이렇게 식탐 많아..? 2
22:2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