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4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쌍둥이언니인데 어렸을 때부터 공부도 열심히 하고 성격도 싹싹해서 교우관계도 좋았단말이야 

이제 고2되는데 나랑 같은 고등학교다니거든 

중학생 때는 전교2등까지 하고 되게 공부를 잘하고 본인도 별말없이 열심히 했어 

고1때도 모든 과목 다 1,2등급 맞으면서 잘 했고 

근데 문제는 고1 끝나고 겨울방학부터 공부도 안하고 방에만 있는거야 

막 자기는 부담감이 너무 크고 이제 지쳤다고 자퇴할거라고.. 

혼자 공부해서 검정고시보고 수능까지 본다고 무슨 말도 안되는 고집을 부려 ㅠㅠ 

엄마,아빠 두분 다 교직원이셔서 엄청 크게 다그쳤더니 이젠 대안학교에 가겠대.. 

왜 갑자기 이러는지도 모르겠고 ㅠㅠ 요즘 집안분위기도 이상하구 ㅠㅠ 

익인들은 어떻게 생각해? 언니의 선택이 옳은 선택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말도 안되는 고집은 아니라고 생각 본인은 정말 부담감 느끼고 힘들 수도 있지 다독여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지? 나도 아예 이해안가는 것도 아냐 사실 ㅠㅠ 매일 밤새우면서 공부하고 이런게 좀 안쓰럽기도 했거든.. 오늘 집가서 얘기도 좀 들어주고 위로해줘야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왜 올라?
8:41 l 조회 1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
8:41 l 조회 1
인티 왜 자꾸 광고 누르지도않는데 알리로 접속됨?
8:40 l 조회 3
다들 살구 얼른 먹어
8:40 l 조회 7
나 주얼리 전공해서 커플링 컴퓨터로 만들 수 있는데
8:40 l 조회 4
엔터취준 그만할까
8:40 l 조회 3
익들아 남사친이 예전 몸, 얼굴로 돌아가면 더 잘해주겠대4
8:40 l 조회 11
근로장려금 관해서 물어보려면 근로복지공단에 전화해야 해 세무서에 전화해야 해??
8:40 l 조회 2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8:39 l 조회 6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1
8:39 l 조회 6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3
8:39 l 조회 7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1
8:39 l 조회 11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6
8:38 l 조회 30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17
8:37 l 조회 53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10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4
8:37 l 조회 11
메시 5골 실화임?와4
8:37 l 조회 32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2
8:37 l 조회 89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9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2
8: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