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8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16년 9월부터 했는데 그동안 나랑 같이하는 사람만 5번 정도 ? 바꼈고 이번에 새로 들어왔는데 너무 못해 

신입생이고 오늘도 30분이나 늦었는데 당당하게 그 시간에 오는건줄 알았다고 그래서 아 내가 잘못알았나보다 시간 바꼈나보네 

하고 넘어가고 다 끝나고 집가면서 점장님에게 전화 드리니까 아니라고 니가 아는 시간이 맞다고 해서 늦은줄알았고 인수인계도 10번 넘게 나와서 했는데 부족한것도 말이 안되고 저번주에 알려준거 하나도 기억못하고 또 알려줘야되고 너무 못해서 중간중간 손님없을때 뭐해야하나 생각해서 적어오라고 점장님이 그랬는데 그것도 안해오고 알림장에 적힌거 자기말로는 3번이나 읽었다는데도 어제 못한거 오늘도 못해... 

일단 성격도 나랑 너무 안맞아ㅠㅠ 집가는 방향도 비슷해가지고 같이 가야되는데 난 별로 말하고 싶은것도 없고 알고싶은게 없는데 tmi야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이렇게 무너지나 싶다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점장님한테 쟤랑 일 못하겠으니까 쟤를 자르던지 쓰니가 퇴사한다고 하던지 둘 중에 하나를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까지 점장님이 누굴 자른적이 없어서... 일단 오늘 있던일 다 말씀 드렸고 점장님도 걔 일 못하는거 너무 잘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자른다고 하면 걍 그만 두겠다고 강경하게 말해... 근태도 안 좋고, 일도 못 하고 하려는 의지도 없는데 쓰니가 스트레스 받으면서 일 할 이유 X. 글구 쓰니 1년 이상 알바했으면 어딜 가도 환영 받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 일있어서 그만 두려다가 점장님이 될 때까지 쉬래서 한달 좀 넘게 쉬고 다시 온 거라 말 들어줄거 같은데 몇번 더 해보고 진짜 계속 안늘으면 못하겠다 해봐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
16:44 l 조회 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
16:44 l 조회 4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1
16:43 l 조회 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2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6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5
16:43 l 조회 8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4
16:43 l 조회 14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0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1
16:43 l 조회 5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4
16:42 l 조회 16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0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1
16:41 l 조회 12
와 .. 일반 보호필름쓰다가 사생활 쓰니까 2
16:41 l 조회 26
교정한지 10년 지났는데7
16:41 l 조회 29
결혼할때 상대 단점 어느정도 품어야되는거지??3
16:4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