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0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반말하더라... 야라곸ㅋㅋㅋ 좋아해야하는건지 말아야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어리다고 얕보는것도 별로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아니아니 그 사람 ㅠ 자기보다 어리다고 생각하니까 바로 말 놓은거잖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걔도 20살이얔ㅋㅋㅋ큐ㅠㅠㅠㅠ 동갑인줄 알고 말 놓았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면에 반말은 아니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난 나이 어려보여도 존대하는데ㅠㅠ 음악학원가면 고딩애들이 언니가~ 이러는디 이것도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ㅋㅋㅋ나도 초딩 유딩한테까지 존댓말 쓰는뎅ㅋㅋㅋ 언니가라니 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면에 자기가 언니인줄 알곸ㅋㅋㅋㅋㅋㅋ 그러는거 보곸ㅋㅋㅋㅋㅋㅋㅋ 넘낰ㅋㅋㅋㅋㅋㅋ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동안인거 인정해줘서 고마운데 언니가 하니까 지짜 귀엽고 웃기기도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는데 귀여웤ㅋㅋㅋ 막 내가 내 나이 말하니까 죄송하다구 그러는것두 귀엽... 동접자수 몬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런 적 있어 ... 옆에 다 동기고 말편하게 하자 해서 오티 마치고 첨 본 언니한테 반말햇는데 나보다 한살 많아서 왜 반말로 말걸엇지하면서 반성햇다.... 초면 존대 생활화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부턴 안그럼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교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꼭 나 신입생때 같다
줄곧 같은학년=같은나이 라서 아무생각없이 자연스럽게 동기한테 말 놨는데 21살이래서 급존대 했었음 ㅠ
동기개념이 없고 그냥 학년개념만있어서 그랬었는데 벌써 그게 몇년전인지 ....(아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 많더라구 은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가면 재수생도 있고 복학생도 있고 그렇다 보니까 같은 동기라고 함부로 반말하면 안되는데 무작정 반말하는 사람들 많더라 ㅜㅜ 😭 나 재수했능데 반말 많이 들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재수생이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난 후배한테도 초면에 존댓말 쓰는데 걍 그사람 인성이 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존댓말 쓰는뎈ㅋㅋㅋㅋ 가끔씩.... 정말... 그래더 새내기라 인정해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랑 관계 없이 초면엔 존대 쓰는 게 예의 아닌가 ㄹㅇ 당황스러웠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아직 뭐 모르는 애들한테 내가 뭐 어떻게 할수도 없구ㅜㅜㅜㅜ 담부턴 조심했음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갑이라도 야라고 하나? 초면인데 걔가 이상한 애인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토스앱 안에 왁뿌볼 생겼다
18:26 l 조회 1
근데 서양의 백인남자들은 한국남자의 안티페미니즘을 은근 부러워하는듯
18:26 l 조회 8
카카오택시 기사님이 내 번호 알 수 있어 ? ㅠ 잘 아는 사람
18:26 l 조회 2
직장동료가 친해지자고(?) 놀자고 겁나게 들이대는거 기빨리고 너무 힘듦
18:26 l 조회 5
33살은 아직 젊은 나이 아닌가2
18:25 l 조회 8
마라탕 먹기 vs 영화보기
18:25 l 조회 4
결혼식 아이보리 상의만 입는것두 피해??3
18:25 l 조회 6
탑텐 유니클로 지오다노 이런 옷가게3
18:24 l 조회 12
친구 시험 전에 선물 챙겨줘? 보통 말이라도 하지?
18:24 l 조회 4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계엄때 목숨 걸고 나라를 지켜낸 시민분들과 정치인들2
18:24 l 조회 9
직장익들아 출근 시간 30분 추가에 월급 세후 100 더 주면 이직할거임??3
18:24 l 조회 22
아 급여 지역농협으로 받고있는데....... 청미적 만드려면 농협계좌 따로 만들어야되네....
18:23 l 조회 7
영화관 151석 작으려나..1
18:23 l 조회 5
근로장려금 예상금액 어디서 확인해?2
18:23 l 조회 11
취미미술학원 처음 가는데 떨린당... 1
18:23 l 조회 8
회사오래다녀서 짬차도 눈치보고다녀?1
18:23 l 조회 6
익들은 매운음식 몇살때부터 잘먹기 시작했어?1
18:23 l 조회 4
xxx홀릭 진짜 이상한 만화다
18:22 l 조회 10
윗집 겁나 쿵쾅거리면서 싸워 ㅠㅠ
18:22 l 조회 4
사람 많은 곳에 있으면 머리 아프기도 하나?2
18: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