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친한친구 딱 1명 붙어서 다니는데ㅋㅋㅋㅋㅋㅋ 그친구가 말로는 자기도 친구 얼마 없다했거든.. 근데 나보다 훨 많아서 그친구랑 나랑 같이있으면 다른애들이 와서 친근하게 말걸더라ㅜㅠ 난 옆에서 지켜보기만하고 아무말도 못했어.. 솔직히 그친구한테만 너무 의존하는것도 좀 그래서 신경안쓰려고 하는데ㅋㅋㅋㅋ 하 내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진다ㅏㅏ 마웨는 죽ㅇㅓ도 못하겠고ㅋㅋㅋㅋ 반친구들 반이상은 얼굴만 데면데면 아는 어색한 사이고,,, 미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랑 완전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공부만 열심히할려고.. 인간관계 너무스트레스받아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너두 나랑 마찬가지구나.. 근데 더 미치겠는게 차라리 짝이나 앞번호 뒷번호가 모르는애들이면 친해져보기라도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 전부 그나마 반에서 조금 아는애들이라서 친해질 접점이 전혀 없어ㅜㅜㅜㅜ 적응 나만못할까봐 너무 불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ㅋㅋㅋㅋㅋ 다 알긴아는데 어색한사이ㅋㅠㅠㅠ 그래서 갑자기 말거는것도 이상하고... 그런애들 대화하고있으면 끼지도 못하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바로 그거야,,, 진짜 자리도 맨 뒷자리라서ㅋㅋㅋㅋㅋㅋ 친해질수 있는 기회가 한정적이라고 해야하나..ㅜㅜ 말걸고 싶긴한데 전부 나빼고 재밌는 얘기하는거같아서 못끼겠어ㅠ 심지어 그친구는 짝이랑 1시간만에 말 텃다고 자랑하더라ㅋㅋㅋㅠㅠㅠ 부러워죽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급식같은건 그 친구랑 같이 먹는거 아니야?? 그럼 걱정 안해도 될거같은데?? 지금 학기 초 니까 그 친구한테 다가오는 애들이랑도 친해지고 다른 애들이랑도 친해질수 있어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사실 급식은 그친구포함해서 다른반친구들이랑 3년째 먹고있어ㅋㅋㅋㅋㅋ 총 9명이나 되는ㅋㅋㅋㅋ.. 하 진짜 지금 상황에서는 반에서 그친구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느낌이라서 답답해ㅠㅠㅠ 잘할수있을지 걱정이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ㅋㅋㅋ 같은 처지인 사람이 의외로 많구나ㅠㅠㅠ 정말 쉬는시간되면 나만 멀뚱멀뚱 앉아있는 그 느낌.. 진짜 싫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장 ㅠㅠㅠㅠ 난 이번에 남녀 번호 섞였는데 앞뒤로 다 남자 ㅠㅠㅠ 그리고 싸운애들 2명이랑 같이반이여서 더 막막해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남자면 다가가기 진짜 어렵지않아...?(여고다니는 쓰니) 싸운애들,,, 와우 진짜 그렇게 걸리면 하루하루가 학교가기 싫을텐데 2명이라니.. 같이 힘내자 익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몰랑 짜피 이 글도 거의 안보게찌,,,,;ㅅ; 학교가기 넘모 싫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잠도안오고 미치겠다(아무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입사 몇년차까지 주니어야?
10:29 l 조회 1
나 인바디 많이 심각해?
10:29 l 조회 2
근데 난 진짜 결혼 못 할 듯
10:28 l 조회 12
아줌마여도 이모라고 불러줘야 하지않아?
10:28 l 조회 7
걍 모든게 안 믿김 ..
10:28 l 조회 12
맨날 이 아슬아슬한 줄타기1
10:28 l 조회 2
내일 하닉 떨어질까?
10:28 l 조회 7
대학생이 알바해서 저축을 할수가있음????
10:28 l 조회 6
걍 제일 쉬운 경우의 수 하나만 충족하면 됐는데1
10:28 l 조회 19
축구 와 우리 탈락이다
10:28 l 조회 17
우리부서 다 그만뒀고 나도 관둘건데 인수인계 받을 사람이 없어
10:28 l 조회 6
오늘 날씨좋다
10:28 l 조회 4
ㅅㅈㅍ 안무서워?5
10:28 l 조회 10
스위치온 저탄수식 무탄수식때 다들 뭐먹었엉..?
10:28 l 조회 3
돌잔치 하면 친구들 불러?
10:28 l 조회 2
아줌마들 질투왜 많은거지2
10:28 l 조회 10
여단오 영상 하나만 찾아줄 사람
10:28 l 조회 3
내일 회사 갈 생각하니까 갑자기 심장뛰고 불안하다 1
10:27 l 조회 6
조현병 환자들 특징이 무슨 망치,? 흉기? 암튼 그런거갖고잇더라1
10:27 l 조회 9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1
10: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