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2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친한친구 딱 1명 붙어서 다니는데ㅋㅋㅋㅋㅋㅋ 그친구가 말로는 자기도 친구 얼마 없다했거든.. 근데 나보다 훨 많아서 그친구랑 나랑 같이있으면 다른애들이 와서 친근하게 말걸더라ㅜㅠ 난 옆에서 지켜보기만하고 아무말도 못했어.. 솔직히 그친구한테만 너무 의존하는것도 좀 그래서 신경안쓰려고 하는데ㅋㅋㅋㅋ 하 내가 너무 한심하게 느껴진다ㅏㅏ 마웨는 죽ㅇㅓ도 못하겠고ㅋㅋㅋㅋ 반친구들 반이상은 얼굴만 데면데면 아는 어색한 사이고,,, 미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랑 완전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공부만 열심히할려고.. 인간관계 너무스트레스받아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너두 나랑 마찬가지구나.. 근데 더 미치겠는게 차라리 짝이나 앞번호 뒷번호가 모르는애들이면 친해져보기라도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 전부 그나마 반에서 조금 아는애들이라서 친해질 접점이 전혀 없어ㅜㅜㅜㅜ 적응 나만못할까봐 너무 불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ㅋㅋㅋㅋㅋ 다 알긴아는데 어색한사이ㅋㅠㅠㅠ 그래서 갑자기 말거는것도 이상하고... 그런애들 대화하고있으면 끼지도 못하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바로 그거야,,, 진짜 자리도 맨 뒷자리라서ㅋㅋㅋㅋㅋㅋ 친해질수 있는 기회가 한정적이라고 해야하나..ㅜㅜ 말걸고 싶긴한데 전부 나빼고 재밌는 얘기하는거같아서 못끼겠어ㅠ 심지어 그친구는 짝이랑 1시간만에 말 텃다고 자랑하더라ㅋㅋㅋㅠㅠㅠ 부러워죽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급식같은건 그 친구랑 같이 먹는거 아니야?? 그럼 걱정 안해도 될거같은데?? 지금 학기 초 니까 그 친구한테 다가오는 애들이랑도 친해지고 다른 애들이랑도 친해질수 있어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사실 급식은 그친구포함해서 다른반친구들이랑 3년째 먹고있어ㅋㅋㅋㅋㅋ 총 9명이나 되는ㅋㅋㅋㅋ.. 하 진짜 지금 상황에서는 반에서 그친구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느낌이라서 답답해ㅠㅠㅠ 잘할수있을지 걱정이다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ㅋㅋㅋ 같은 처지인 사람이 의외로 많구나ㅠㅠㅠ 정말 쉬는시간되면 나만 멀뚱멀뚱 앉아있는 그 느낌.. 진짜 싫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장 ㅠㅠㅠㅠ 난 이번에 남녀 번호 섞였는데 앞뒤로 다 남자 ㅠㅠㅠ 그리고 싸운애들 2명이랑 같이반이여서 더 막막해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남자면 다가가기 진짜 어렵지않아...?(여고다니는 쓰니) 싸운애들,,, 와우 진짜 그렇게 걸리면 하루하루가 학교가기 싫을텐데 2명이라니.. 같이 힘내자 익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몰랑 짜피 이 글도 거의 안보게찌,,,,;ㅅ; 학교가기 넘모 싫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잠도안오고 미치겠다(아무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병 있는 엄마한테서 멀어지고싶은데 나 이기적인거야? 나 해방하고싶어ㅠㅠ
10:52 l 조회 10
축구 재성이 1
10:52 l 조회 8
이제 Jtbc 어쩌냐…1
10:52 l 조회 18
어제부터 개 긁혀서 하루종일 인티에 글썼다1
10:52 l 조회 11
로소에서 3명이랑 매칭됐는데 동시에 다 만나도 돼?
10:52 l 조회 3
삼겹살 저렴한 프차 있어..?
10:52 l 조회 7
남친 생긴 친구가 내 생일 까먹었는데 1
10:51 l 조회 11
다이어트 하는 직장 익들 주 몇 회 운동해?2
10:51 l 조회 10
시어머니가 나 험담한거 알고 나서도 잘 지낼 수 있어?2
10:51 l 조회 6
인터넷 댓글만 보고 호들갑 떠는 애들 좀 덜 떨어져 보임.. 1
10:51 l 조회 11
아니 속눈썹 한가닥 예쁘게 올라가있길래
10:51 l 조회 15
정치인들 하나같이 단합 안되는거 보면 웃김3
10:50 l 조회 4
비둘기 날아다니는 소리 개시끄럽다1
10:50 l 조회 7
손흥민같은 월드 축구선수를 내가죽기전까지 또 볼수잇을까
10:49 l 조회 27
나 말고 다른 사람이겠지
10:49 l 조회 10
역시 롱치마가 짱이긴 하다1
10:49 l 조회 38
제발 양산 뒤집혔을때1
10:49 l 조회 39
얘들아 나 오지콤이야 도와주라10
10:48 l 조회 47
혹시 개인 공유기 금지인 이유가 있어?
10:48 l 조회 12
얘드라 근데 가족관계증명서에 엄마 이름이 다른사람임3
10:4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