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44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3/06)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사소한것을 발단으로 친구의 의견을 모두 들었어. 친구는 절대 이해 할 수 없대 그 사람들의 인권을 챙기기 전에 자신의 여성인권먼저 챙길거래 그렇기에 논의하지도 않을거래 난 성전환까지 고민하면서 아무에게도 의지하지 못 하고 있다가 이번 기회로 꺼내려했는데 꺼내지도 못 했어. 친구가 자기가 왜 이해하지 못 하는지 정리된 문서까지 보내줬는데 읽다가 꺼버렸어 나 지금 상처를 다 긁어내서 밖으로 뱉어진거같아 나 좀 안아줘 나 너무 힘들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사실 아직도 울면서 진정이 안 되는게 좀 무서워 이러다가 어머니가 깨시면 어떡하지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술먹다가 웃긴거 봤다면서 보여주고 술먹고나서 헤어졌거든. 그런데 그게 자꾸 마음에 걸려서 아까 사실 이랬다고 말했는데 의견이 충돌되었어... 너무 속상하다 분명 두시간 전까지 같이 술먹고 그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트젠들 특징 이러면서 약간 SNS에 도는 말들...? 그런거 보면서 단체로 술자리에서 웃던데 난... 나는 아무것도 못 말했어 그저 웃으려고 했는데 술만 계속 마셨어 그러다가 집가는길에 연락했고... 이렇게 되었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거르고 싶다 나도... 그만큼 너무 가까웠으니까 진짜 친했으니까 그리고 사실 걔 앞에선 한번이라도 남자이고 싶었으니까 그래서 더 힘들다 진짜... 낼 자체휴강이라도 때려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 새벽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를 이해 못하는 애를 네가 굳이 이해할 필요도 없는 거야
괜찮아 쓰니야 나는 무엇보다 네가 너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보았고 그만큼 정말 믿으면서 많은걸 공유했기에 더 상실감이 큰걸까 난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계가 얕은 사람에게라도 미움을 받거나 인정 받지 못하는건 참 아픈 일인데 그 대상이 속마음을 이야기 하고 싶었던 친구였다니 쓰니 많이 놀라고 아팠겠다... 그런데 쓰니 친구는 다른 사람들의 상황, 이유 어떠한 진심으로 헤아리려고 하지 않고 오롯이 자신의 입장에서만 바라보고 그들을 싫어하는 것 같아. 나와 다른 누군가를 진심으로 이해하려고 최소한의 노력이라도 한다면 동의하진 못해도 그 사람을 존중할 수 있는건데, 그마저도 못하는 그 친구는 지금이 아니었더라도 언젠가 쓰니에게 더 큰 상처를 줄 수 있었을 친구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자신의 생각만을 기준으로 옳고 그름을 만들어서 누군가를 깍아내리는 건 분명 이기적이고 잘못된 것이니 친구의 잘못된 언행에 쓰니가 마음 깊이 상처 받지 않앗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마워... 일단 잠자긴 글러서 자체휴강 때려버리고 위로라도 주변사람들한테 간접적으로라도 받아야겠다... 많이 진정 된 것 같아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내가 듣고 많이 위로 받는 노랜데 쓰니에게도 위로가 되었음 좋겠다.. 시간과 신뢰라는게 관계에서 비례하는 면이 분명 있지만 나와 타인 사이의 일인 만큼 항상 내 맘 같은 예상치 못한 변수가 이렇게 한번씩 생기는 것 같아.. 믿었던 친구여서 상처가 많이 크겠지만 이 관계에서 쓰니가 받은 상처 중 그 어떤 것도 쓰니의 잘못은 없으니까 혹시라도 스스로 자책하거나 스스로를 슬프게 하는 일이 없었음 좋겠어! 그리고 예상치 못한 변수가 꼭 이렇게 나쁜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니 조만간은 인간관계에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변수도 생기길 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벌레 개개개개개싫어하는 서울 거주하는 익들아
1:11 l 조회 1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3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5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8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7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10 l 조회 7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3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10 l 조회 7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1
1:09 l 조회 7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5
웹디 독학 가능이야??1
1:09 l 조회 4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17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2
1:08 l 조회 10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19
내 친구 메이플에서 연애하고 결혼한다!!1
1:07 l 조회 14
파라노부스 엔터테인먼트 주주 아니면 다들 제발 찡찡거려5
1:07 l 조회 14
소개팅어플로 여자 만나는거 어때1
1: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