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중에선 그래도 탑이간한데 전문대 그 자체가 싫어서 원래는 재수하려고 했거든 근데 다녀보니까 전공 공부도 너무 재밌고 내 관심사도 그쪽으로 변했다ㅎㅎ 교수님들도 다 너무 좋으셔ㅠㅠ 벗뜨 반수 하고있지...ㅋㅋㅋㅋ 이유는 동기애들 너무 맘에 안들고 아직도 내 고정관념이 안바뀌어서...
| 이 글은 8년 전 (2018/4/20) 게시물이에요 |
|
인서울중에선 그래도 탑이간한데 전문대 그 자체가 싫어서 원래는 재수하려고 했거든 근데 다녀보니까 전공 공부도 너무 재밌고 내 관심사도 그쪽으로 변했다ㅎㅎ 교수님들도 다 너무 좋으셔ㅠㅠ 벗뜨 반수 하고있지...ㅋㅋㅋㅋ 이유는 동기애들 너무 맘에 안들고 아직도 내 고정관념이 안바뀌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