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950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9
이 글은 8년 전 (2018/4/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습관적으로 남 무시/비하/평가질 하는 사람 

시간 약속/돈 약속 매번 안지키는 사람 

하지 말랬는데 그 행동 계속 하는 사람 

심한 기분파들(혼자 삐졌다가 혼자 풀려서 말거는 사람들) 

자기 말만 하고 남의 말은 들을 줄 모르는 사람 

만나면 우울한 얘기만 하는 사람(감정 쓰레기통 취급)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얻어(받아) 먹기만 하고 자기가 낼줄은(할줄은) 모르는 사람 

 

저중에 하나라도 해당되면 가까이 둘 필요가 없음 걍 나를 제대로 된 인간관계로 생각 안하는 거야 저건 와 근데 저 분류의 사람들 다 만나봤다는게 ㅋㅋㅋㅋㅋㅋ 너무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우리과에 한사람이 딱 전부 다 저럼 ㄹㅇㄹㅇ 짜증남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다가 눈치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픈게 저런사람들 진짜많다 해당안되는 사람 찾기 은근힘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내 동기들 저기 다 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씨 올해 같은반돼서 같이 다니던 무리 애들 세명 특징 다 저기있음 그래서 지금은 같이 안다닌다 진짜 너무 힘들었어 내가 기분나쁜거티내도 사과할줄도 몰라 걔네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힘들면 그냥 같이 안있는게 나아 ㅠㅠ 그것도 엄청 스트레스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진짜.. 걔네도 나한테 마음에 안드는 부분 있었겠지 그래서 그런지 쉽게 같이 안다닐수 있게 되었당 너무좋아 서로 안맞으면 너무 스트레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사람이 저기 중에 네개 가지고있는데 스트레스 만땅이야.. 시간약속 안지키는게 제일 화남ㅠㅠㅠㅠ 안늦은적 없고 30분은 기본으로 늦는데 코리안타임이라고ㅎ 걍 내가 화를 안내서 만만하게 보는건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까이 안하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다면 어떡해야할까.... ex)대익 화학실험파트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최대한 안부딪혀야지 뭐... 인간관계라는게 쉽게 끊어낼수가 없는거니까 스트레스 덜받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안...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익이니가 내 지인도 아닌데 내 글 보고 굳이 사과까지야... 그냥 내기준인거고 익이니 지인들은 그렇게 생각 안할수도 있으니까 안 미안해 해도 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거 너무 셀쿠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정쓰레기통 취급 렬루 딥빡임 만날때마다 우울한얘기만 쳐해 나도 다운되게. 진짜 지 필요할때만 연락해서 쓰레기통취급... 어우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인정 어느순간부터 색안경 끼고 보게 되는 건 있는듯 근데 난 본문에 적어놓은 저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해서 가까이 두고싶지 않더라 단점없는 사람이 어딨겠냐만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보니까 다 나 해당하는거같아..ㅋㅋㅋ오ㅑ이렇게 찔리니 ㅜ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좋은 사람이 되도록..노력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분파 나다 ㅠㅠㅠ 하지만 과거임 내 스스로가 기분파적인걸 인지하고나니까 억제?가 좀 되더라구,,, 이런 나 밉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저 심한 기분파라 주변 사람들한테 너무너무 미안하다... 물론 저거 때문에 인간관계도 많이 무너졌는데도 내 감정이 컨트롤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도 내가 느끼기에 예민하고 감정적인면이 있다고 느꼈는데 스스로한테 여유를 가지고 자존감을 좀 높히면 괜찮아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분파 진짜 만나지 마 진짜 기분 뭐같아 와 진짜 생각만해도 열뻗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33333 진짜 답도 없음 왜 내가 눈치를 봐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4444 ㄹㅇㄹㅇ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저것 중에 단 하나도 안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정말 없는 듯... 친해지고 더 가까워지면 단점이든 장점이든 많은걸 알게 되는데 단점 보면 저 중에 아무것도 해당 안 되는 애들은 본 적이 없음(그 정도가 얼마나 심하냐에 다르지만) 마냥 착하다고만 느껴지는 애들은 그냥 아예 말이 없거나 나랑 안 친하거나 둘 중 하나 ㅠ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없진않아...! 내가 친구가 많은건 아니다만 내 절친들은 저 단점이 다 없는 애들이야 내가 저거 다 싫어해서. 찾기 어려운건 사실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지금은 정리했지만 습관적으로 남 무시와 비하 평가하면서 자기말만 하고 필요할때만 연락하는 습성을 가진 애때매 자존감 바닥으로 떨어졌었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필요할 때마다 연락하는 사람은 왜...? ㅠㅠ 나도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데 저게 왜 잘못된거야!? 그럼 안친한데도 계속 연락해야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음,,,쓰니는 그런 뜻으로 쓴게 아닌것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요할 때” 가 아니라 “필요할 때만” 이야 내가 말한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응 그러니까 예를 들어서 반에 안친한 애가 있는데 누가 뭐 전해달라거나 물어볼 게 이썽서 연락하는 것도 기분 나쁘냐 이런 말이었어 윗댓처럼 부탁하는 거 한정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이 말하는 건 그냥 필요할 때 같은데...? 내가 말하는 건 그 상황이 꾸준히 반복됐을때야 진짜 자기 필요할‘때’만 연락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너무 싫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필요할때만 연락하는거 ㄹㅇ 화남 나 고등학생때 일이긴 한데 중딩때 친했다가 서로 다른고 진학하고나서 연락와가지고 한다는소리가 야..독후감 좀 써줘 ㅠㅠ 글짓기 해줘 ㅠㅠ 내가진짜 어이가없어서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과에 저런애있어 모든 매너없고 이기심쩌는 행동들의 집합체야 ㄹㅇ 지가 지각많이해서 교수님한테 찍혀놓고 조별과제할때 조별과제 결과 좋아야한다고 애들 부추기는데 지는 하는거 1도 없고 짜증빡돌았다 과 전체가 걔를 싫어해 진짜 너무 싫다 아오 우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심한 기분파에 자기 말만 하고 남의 말은 들을 줄 모르는 사람인 내 친구가 있는데ㅠㅠ걔랑 이 성격 때문에 한 번 전에 크게 싸웠었는데 그 이루로 좀 사그라드는가 싶더니 요즘 다시 그래... 짜증나... 말을 해도 못 고치면 어떡하라는 거야 진짜 또 그러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은데 또 전처럼 싸울까봐 더 이상 말도 못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혼자 삐져가지고 걔 풀어주려고 별 말 다하다가 내가 더 화나서 화냈더니 자기는 이젠 다 풀렸다고 나한테 왜 그러냐고 하는 거 진짜 얼척 없어ㅋㅋㅋㅋㅋ나만 예민보스됨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인정 19년 살았지만 저런 사람 다 만나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저런애 하루에 한번씩은 보는듯 스트레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악악악악 이거진짜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그냥 대화가 안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최악의 조합은 기분파+남말안듣는거 이거다 이거.....아 진짜 힘들었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필요할때만 연락하는 거 조아 ㅠ ㅠ 거절 잘 하는 편이라 안친한상대가 계속 연락 오는 것 보다 필요할 때만 연락하면 거절하면 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자꾸 모르는 사람 외모평가하는 사람ㅠㅠ 내 친구 하지말라고 하는데 계소 얼평함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나 좀 찔린다 ㅠㅠㅠ 미안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랑 경우가 다를 거야ㅜㅜ 걔는 맨날 부정적인 평가만 한닥구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ㅠㅠ나는 뭔가 진짜 나도 모르게?? 막 튀어나와서 전에 친구가 뭐라했었다,,,, 그래서 눈치보게 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걔는 단어 선택도 쩜,,, 그래 ㅃ해서,, 막 완전 쿵쾅이다 이럼,,,너랑 많이 다를테는 상처받지 마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저거 다 거르면 친구 거의 1~2명 남는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지 말라고 했는데도 계속 하는 짓은 케바케인듯. 그게 남에게 피해를 주는 조건일 때만! 오히려 난 남에게 피해도 안 주는데도 내 행동을 지적하고 바꾸라고 하는 사람을 거를 것 같아. 그런 애랑 몇년동안 살면서 정말 스트레스였음. 남의 삶 존중을 안해주고 자기 입맛대로, 자기 맘에 안 들면 오지랖 피우면서 자기 방식대로 나를 바꾸려 그러더라. 그리고 그 애는 1번처럼 남을 비하하고 깎아내리는 자존감 도둑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내동기다ㅋㅋㅋㅋㅋ
1+4+5+7섞인애랑 지금 같이 다니는데 걔때문에 애들 자퇴생각까지 함 너무 짜증나서 근데 나빼고 애들이 다 착해서 꾹꾹 참고 다니는데 걔가 얼마전에 친구한테 따로다니자고 그랬다던데
그러고싶다ㅋㅋㅋㅋ 누군 좋은줄아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같이 다니는 무리에 저거 전부 다 해당인 애 있음 + ㄹㅇ 비관적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는척하는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솔직히 저중에 하나도 해당안되는사람 못봄...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기분파 넘나리 힘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진짜 공감.. 그리고 + 어차피 같이 밥을 먹거나 같이 갈거면서 불평부터 하는 사람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감정쓰레기통 ㄹㅇ... 진짜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카톡 내용 보면 다 짜증나 이걸로 시작하고 진짜... 애들이랑 맨날 싸우고 그걸 나한테 말하면 어쩌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세상엔 저런 사람이 너무나 많고,, 혹여나 무의식에 내가 저런사람일까 두렵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지말랬는데 그행동 계속 하는 6년 친구랑 연끊음 진짜 너무 속시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시간약속이랑 기분파 나잖아...?ㅠㅠ
그래도 시간은 꼭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기분파는 쉽게 안 고쳐진다 진짜 흐긓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가 저거 50%정도 저러는데 안그러는 친구랑 다니다가 일년 저거 100%인 친구랑 다니고 연 끊고 저거 안그런 친구한테 정말 미안했음..ㅎㅎ 역지사지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개인적으로 손버릇 안 좋은 애도 싫음...ㄹㅇ 머리 툭툭 친다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 친구 2,3 다 가지고 있음... 이제는 그러려니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우리 엄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진짜 저런애 딱 한번 만나봤는데 내 인생 통틀어 제일 스트레스 심했음 인간관계 하나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시간약속 잘안지켜서.... 나중엔 나처럼 안지키는 애들이랑만 친해지더라 고쳐야하는데 진짜 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는 6번임... 솔직히 1번은 나도모르게 할거같아... 난 걸러야하는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ㄹㅇ..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친구 사귈 때 이런거 다 따지면 사람 못만난다고 생각했음.. 근데 몇 년 더 살아보니 다 따져보고 사람 사귀는게 맘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심한 기분파 격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가족은 어떡합니까...! (빨리 홀로서기를 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본인은 모르지만 타인이 느끼기에 저중에 하나는 본인이 해당될껄 저거에 다 해당안되는 사람 찾으면 주변에 사람이 없어
사회생활 하다보면 저 중에 하나가 해당되긴하는데 장점이 더 많으니까 같이 생활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기분파가 정~말 사람 힘들게하도라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습관적으로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가 저 리스트 중 하나로 타인에게 판단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원래 자기 단점은 남이 콕 찝어 말해주기 전까지는 잘 모르니까
결론은 나부터 잘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하 시간 약속 안지키는게 젤 빡쳐
지금 대학친구도 맨날 그러는데... 친구못하겠음
대학졸업하면 인연 끊어야지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 친구들 다 시간약속 안 지킨다..문제는 다들 늦으니까 내가 약속 늦어서 뭐라고 하면 나만 속좁고
이상한 사람 됨 너무 화가 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감정쓰레기통 +자기말만..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저기에 하나 해당되는데 ㅠ 고쳐야겠다
최대한 다른사람한테 민폐 안끼치게 살고있긴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도 포함된다....시간 약속을 왜 지키기 힘든걸까 나레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때까지 칭구 잘사겼다고 생각했던 사람인데 대학들어와서 사귄친구 한명이 저거 다해당되는 사람이었을 때의 기분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한명때문에 내 인간관계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할정도였고 심지어 내자신을 더 자책했어. 내가 이상한거라고 배려해보자고 버텼고 극심하게 대학생활 내내 스트레스 받았음ㅎㅎㅎㅎ지금은 완전 연 끊었지만 정말 저런 친구는 두지마. 오래가지도 않을 사람이고 나를 친구로도 생각하지 않으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5 내친구.. 연 끊고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자기 주장이랑 다르면 고개 갸우뚱 거리는거 진짜 스트레스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와 너 친구=내 친구 야..? 나랑 주장 다르면 고개 갸우뚱 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는 이렇게 생각한다는걸 계속 어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본문 다 받음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시간약속 진심 이건 진짜 걔가 나를 얼마나 가볍게 생각했는지 다시 깨닫게 해줌 진짜 이건 못 고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기분파인거 같은데.. 근데 그게 내 친구가 장난을 상처주게 치는 스타일이라 참고 참다가 마지막에 감정 확 상해서 그 때부터 표정도 관리안되고 기분 안좋은티가 나는데 내친구는 내가 기분파인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하는거 같아 내가 기분 안좋은 이유를 모르는 거 같음
하지말라고 하면 장난으로 받아들여서 일부러 더 하고 내가 똑같이 돌려주면 자기는 또 더 심하게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내가 싫어하는애 딱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기분파 진짜.. 다른일때문에 짜증나는건데 왜 나한테 까지 짜증내고 내가 눈치봐야하냐ㅠ 너무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 공사 구분 못하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고닥교 쌤이 그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한명이 3개 다 가지고 있다 ㅋㅋ하 진짜 힘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마지막 빼고 다 포함 되는 애랑 친구였는데 같이다니는거 너무 힘들어서 연끊음 그 뒤로 삶의 질이 달라졌다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 근데 나 내가 기분나쁠때 말하면 혹시 나도모르게 말 잘못해서 남까지 기분상할까봐 괜찮아질때까지 좀 조용히잇다가 말하는데 ㅠㅠㅠ 이것도 잘못된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냥 기분파가 ㄴ잘못된건가 ㅠㅠㅠㅠㅜㅠ 기분안좋아도 항상 괜찮아보이능사람이잇어 ???? 그럼 그사람 속이 문드러지는거아니야??? 너무궁금하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222 이 댓글 쓰려고 내려왔어 나도 이거 궁금ㅠ 기분 안 좋아도 항상 생글생글 웃어야되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도 그래 이거 나름 상대방 배려 + 내 감정 추스림의 시간인데 왜 나쁘다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내동기 7 너무 심해서 연끊음,, 평소엔 아는 척도 안하고 선톡도 안하고 연락도 절대 안하면서 시험기간만 되면 갑자기 친한척 하면서 선톡하고 내가 필기한거 다 빌려가고 고맙다는 인사도 안해서 어느 순간부터 걍 연 끊어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 ... 나는 반성하면서 삶을 살아가야겠다 ... ㅋㅋ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감정쓰레기통ㄹㅇ...학교다닐때 진짜 스트레스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1358 내친구 제발 그만좀 남 무시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기분파 진짜 사람 힘들게해. 자기혼자 기분 나빠하고 그런사람 주변에 있어서 퇴사하고 바로 연 끊음 퇴사하기전부터 기분 혼자 나빠하길래 말안걸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심한 기분파 저거는 내가 그러는데, 걍 나 혼자 삭히는 거임. 괜히 싸우고 싶지 않고 지금 이대로 말하면 감정적으로 나갈 것 같아서. 근데 삐지는 건 아니고 말을 안함. 그리고 상황이 누구라도 화날 상황일때 내가 저럼. 그래도 성격 이상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래서 지금 피하는중,,,멀어지고싶다,,,걔랑 5년지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다 인정...시간약속 진짜 나 고쳐야하는데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그냥 아싸가 제일 편한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나는 내가 이런 사람에 해당될까봐서 늘 조심하려고 애쓰는데 내 주변인들은 뭘까.. 진짜 자발적 아싸 만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감정을 혼자 추스리는 것까지는 좋은데 남 눈치보이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 친구야..ㅎㅎ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
6:56 l 조회 6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
6:56 l 조회 6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1
6:55 l 조회 6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
6:55 l 조회 4
코감기는 확실히 병원 가는 게 낫구나
6:53 l 조회 7
감기걸렷는데 더워서 자다가 에어컨틀도
6:52 l 조회 8
나 맨날 이른 아침만 되면 머리가 아픈데1
6:52 l 조회 9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10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1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5
6:50 l 조회 57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11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20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36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3
6:44 l 조회 18
식탁 밑에 뭔가 있다…!!5
6:42 l 조회 51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2
6:41 l 조회 27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25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5
6:40 l 조회 360
본가에서 사는데 일한지 3개월차에 천만원모은거 많이모은건가?2
6:39 l 조회 16
야구 유명한 아웃송 전부다 같은 DJ가 만들었네1
6: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