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듣다듣다빡침... 그래 나도 입시망해서 온거긴한데 죄다 입시망했다 재수해야지 편입해야지... 그래서 인서울하위야...그래...하위... 그래도 정붙이고 다닐랬는데 주변도그렇고 학생들도 계속 스스로 까니까 괜히 아 우리학교가 그렇게낮은가 생각되네
| 이 글은 8년 전 (2018/4/20) 게시물이에요 |
|
아 진짜 듣다듣다빡침... 그래 나도 입시망해서 온거긴한데 죄다 입시망했다 재수해야지 편입해야지... 그래서 인서울하위야...그래...하위... 그래도 정붙이고 다닐랬는데 주변도그렇고 학생들도 계속 스스로 까니까 괜히 아 우리학교가 그렇게낮은가 생각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