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165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1
이 글은 8년 전 (2018/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짧은치마,오프숄더,몸에딱붙는옷 이런거좋아해 저런게 잘어울리기도하구

그래서 애인사귀기전까지 항상 내가입고싶은옷입고 내가원하는대로 꾸미고다녔단말이야

화장도진한편인데 그전까지는 주변에서 누가나한테 옷지적 화장지적하면 진짜 진심으로 화내고그랬었어

근데 이번에 애인이 사귀고초반에는안그러다가 진짜 갈수록 옷단속이너무심해져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뭐입었어?치마입었어?속바지입었어?이게 일단 기본이고

치마입은거보기만하면 진짜 몇시간동안 화나있어..속바지입은거 검사하고 어디가면 담요덮고있으라고 담요가져다주고 화장실갈때도 담요빼놓고가면

엄청 화내..

이문제로 진짜 열번은넘게싸운것같은데 그때마다 애인하는말이 모든남자들이다그럴꺼라고 자기는 심한것도아니라고 빡빡우겨서 할말이없다^^,.,

나는 너꺼가아니고 내가 입고싶은대로입는건데 대체 뭐가문제냐.누가쳐다보면 쳐다보는사람이 이상한거지 왜 내가 눈치보면서 가리고다녀야되냐 이렇게말을해도

이해를못해

뭐라해야될까 진짜로ㅠㅠㅠ

치마입을거면 긴치마입으라고 긴원피스입으라고 그러는데 아니 내옷중에 그런것도없고 돈주고 내가 안좋아하는옷사기도싫고...

얘가 말을어느정도로하냐면 그럴거면 아예 팬티만입고다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사람들한테 몸 보여주고다니는게좋아?이러면서 ..

다른건 다 괜찮은데 애가 진짜 저런부분에서 정이 떨어지다못해 그냥 개때리고싶어 이거어떡해야하닝..




대표 사진
둥이1
절대로 헤어져
사귀는 순간 상대방을 소유하게 된다 라고 생각 하는 사람과는 절대로 사귈수 없고, 나는 완벽하게 폭력이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문제로싸울때마다 헤어질까하는생각많이들었는데 아직은 내가많이좋아해서 헤어지진못하겠어ㅠㅠㅠ
그래서 어떻게든 이해시키려고 너 데이트폭력이라는말아냐고 설명을해줘도 그냥 이해를못해 ....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정도면,,걍 헤어질거 같은데~~~ 부모님도 그정돈 안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우리부모님도 내 옷가지고 한번도 뭐라한적이없는데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진짜 너무 당황스럽다 ...^^ 남자친구랑싸울때마다 저런소리들으면 아니 진짜로 다이런건가 내가 이상한건가 이생각까지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옷 스타일을 길게 바꾸거나 헤어지거나... 둘 중 하나밖에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막막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너가 뭘어떻게 입든 너한테 뭐라할게 아니라 이상하게 쳐다보거나 이상한사람들한테 뭐라고해야지 강약약강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그렇게말을했는데도 그럼 누가쳐다보면 그사람들한테가서 다 욕하고다녀도돼?이러는데 답이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너꺼가아니고 내가 입고싶은대로입는건데 대체 뭐가문제냐.누가쳐다보면 쳐다보는사람이 이상한거지 왜 내가 눈치보면서 가리고다녀야되냐 < 이 말 완전 정답이네... 상대방과 어떤 관계라 해서 상대방을 통제할 관리가 생기는건 아니잖아 둥아 헤어져... 더 오래 만나면 다른 것까지 억압하려들지도 몰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진짜 얘랑 싸우다보면 내가 이상한건가싶어..내생각이틀린건가 진짜 사귀면 다이런건가 이런생각까지들어ㅋㅋㅋㅋ ..
헤어지는게 최선이라는건알고있는데 차마 헤어지진못하겠어서 그냥 하루하루 답답해서쥬글것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데이트폭력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한테 데이트폭력이라는걸 설명해주려해도 왜?누가 너 그거 데이트폭력이래?이러면서 걍 말을 이해자체를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 때려야만 폭력인가 쓰니가 물건이야? 하 답답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를 이해못하는데도 그남자 좋아?? 너가 입고싶은 옷 입는건 쓰니 너 자신을 표현하는건데 남자친구가 그걸 억압하고 있잖아. 그런 나답지 않은 연애를 해야 한다면 그사람 못만날 거 같아.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크다면 그 문제 대해서 싸우지만 말고 대화를 더 많이 해보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 남친도 한번 그래서 설명해줬더니 그 뒤로는 안건드리더라고. 헤어지는건 너가 정말 아니다 싶을때 헤어지면 될거같고..남친 많이 좋아하면 계속 이해시켜줄려고 노력해봐! 아니면 쇼핑가서 같이 옷을 고르거나?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진짜 진심으로 헤어져... 널 위하는게 아니고 본인을 위하는거임 너무 이기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진짜 진심으로 헤어져. 그런 애 때문에 네가 하고 싶은거 못하면서 널 바꿀 필요는 없어. 널 진심으로 좋아하고 존중해 줬다면 네가 뭘 입든지 존중해 줘야 되는거 아니야? 왜 이게 데이트폭력인지 모르는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1
18:49 l 조회 7
번호 물어보고 싶다…
18:47 l 조회 2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1
18:47 l 조회 7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3
18:42 l 조회 9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4
18:39 l 조회 21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40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36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54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1
18:26 l 조회 15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24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36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43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0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26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6
18:13 l 조회 46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
18:13 l 조회 11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17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12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2
18:0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