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320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4/30) 게시물이에요

원래 이 오빠랑 나랑은 그냥 친한 오빠 동생 사이었고 최근에 오빠가 나 좋아한다고 말해줬거든. 나는 솔직히 아직까진 오빠가 좋은건 아니고 호감이 가는 중?이라서 솔직하게 말해줬어. 아직까지는 오빠를 좋아하진 않는다고. 그래서 그 이후로 부턴 오빠가 그 소리 듣고 솔직하게 말 해줘서 고맙다고 근데 자긴 쫌 냉정해질꺼래. 원래 이전엔 칼답 되게 잘해주고 전화도 하자 할때마다 꼬박꼬박해줬는데 말투도 바뀌고 행동들이 다 바뀌었단말이야. 가령 옛날엔 뭐뭐했오 오구오구 그랬어? 웅웅 등등...이런 식 이었다면 요즘은 단답으로 아 그렇구나. 그래. 응. 아니ㅋㅋㅋ.ㅋㅋㅋ응 이런식으로 무뚝뚝?하게 해주고 답장해주는 속도도 느려졌단말이야. 난 그게 조금은 신경 쓰였어. 뭔가 말투가 달라지고 행동들도 달라지다 보니까 나한테 불만이있나 싶어서. 밑에는 오늘 카톡한거야.

익들아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 | 인스티즈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내가 진짜 예민한건가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호감가는 중이라고 말했다면서..그 오빠오빠 왜그럼?? 있던 호감 짜게 식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고백을 거절했다고 생각해서 남자쪽도 마음 접을라고 그러는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오빠 이상한데..? 쓰니가 호감은 있다고 말했다면서 그럼 더 좋아하게 잘해줘야지 왜 냉정해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왜 그럴까...나는 오빠한테 호감 가는 중 이였는데 오히려 식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읽씹해.. 그 오빠도 그냥 맘 접는중 인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
12:56 l 조회 1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
12:56 l 조회 1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
12:56 l 조회 1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
12:55 l 조회 4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
12:55 l 조회 3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13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
12:54 l 조회 12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4
12:54 l 조회 15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17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4
12:53 l 조회 19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8
12:52 l 조회 82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9
12:52 l 조회 32
명란바게트 먹구싶다..3
12:52 l 조회 1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42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40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3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1
12:51 l 조회 17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28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11
12:5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