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6534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8년 전 (2018/5/06) 게시물이에요
일회용 쓰려했더니 왼쪽 난시가 심해서 안된다는데,, 

렌즈를 맞춰서 주문해야한대 그럼 얼마정도들까ㅠㅠ? 

주문하는거니까 비싸겠지..? 10마넌??....
대표 사진
익인1
난시 렌즈는 안경점에서 맞추는거, 일회용, 2주착용, 한달 착용이 있는데 죄다 비싸! 특히 일회용은 정말 비싸.. 안경점에서 맞추는것도 관리하는거에 부담스러워서 난 직구사이트에서 한달용 샀어! 한 상자에 한달용 렌즈가 총 6개, 총 6개월을 쓸수있는데 왼쪽눈,오른쪽눈 합해서 10만원정도해. 그나마 한달용으로 직구해서 끼는게 젤 저렴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많이 비싸구나ㅠㅠㅠㅠㅠ 직구사이트에도 난시 도수? 같은거 내가 골라서 살 수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도수나 곡률?이런것도 다 고를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
17:44 l 조회 1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2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2
쿠팡 가끔 봉투 말고 재사용백 같은거에 오던데
17:44 l 조회 3
성심당 망고롤 먹었는데 그냥 맛있는 망고가 든 롤이다
17:44 l 조회 3
165에 몇키로면 비키니 입을거같음?
17:44 l 조회 3
병원 회계 잘 아는 익 있어 ?
17:44 l 조회 3
아빠가 나보다 ai랑 다이소 올영 이런 거 잘 털고 다녀서
17:44 l 조회 4
엄마몰래 야금야금 집정리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ㅋ1
17:43 l 조회 8
초보운전은 운전에 익숙해져서 좀 느슨해질때? 조심해야됨 2
17:43 l 조회 12
둘다 주 이틀 일하고 왕복 두시간vs 왕복 한시간
17:42 l 조회 5
초보 서울 운전 오바인가…4
17:42 l 조회 14
와우 도파민 싹 돈다..
17:42 l 조회 12
남자들 늙으면 에겐된다며ㆍ 1
17:42 l 조회 11
165에 59키로 꼭 살 빼야하는 몸무게는 아니지?1
17:41 l 조회 18
어떤 남자가 밥먹자해서 밥먹었더니 자기좋아하는걸로 소문냈어1
17:41 l 조회 11
아 팔뚝살 튀어나오는데 나시 입는거 에바임 ?ㅜㅠ7
17:41 l 조회 30
직장인 익들아 들어와봐...!!!
17:41 l 조회 1
ㅈㅂ 봐줘ㅠㅠ 시간 갖기로 하고 보내는 멘트 어때?? 1
17:41 l 조회 5
대학 방학 버킷리스트,투두리스트 도와주라
17:4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