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042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2
이 글은 8년 전 (2018/5/25) 게시물이에요

요즘 초딩들 이렇게 화장해? ㅜㅜ | 인스티즈

사촌동생이 이러고 다녀서 놀래서 화장은 누가 왜 그렇기 했어... 렌즈는 뭐야 하니깐 요즘은 다 이런다고 상관 말라고 이러는데 나 진짜 저 피부색 보고 깜짝 놀랐어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오프숄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억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웃으면 안 되는데 넘 웃기다 미안 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며칠 전 소풍 시즌에 에버랜드 갔을 때 다들 화장 잘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가 못하는 거겠지...? 하얘지고 싶은 걸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성인이 저러고 다니는거 봄.... 유행인가봐...
나도 궁금해서 글 쓸까 말까 했는데 표현이 어려워서 못썼는데ㅋㅋㅋㅋㅋ 쓰니 그림이 딱 내가 본 화장임... 눈이나 립은 저리 과하지 않았는데 베이스 메이크업??을 무슨 가면 쓴 것 처럼 했더라.. 얼굴 작아보이는 효과 주랴고 일부러 그런건지, 그냥 화장을 못하는건지 넘 궁금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설,,,설마 나는 아니겠지...? 난 회사에서 일하느냐고 화장 지워져서 아침에 과하게 피부화장 하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와 나도 이런 사람봤는디 오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에 초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렌즈 파란 건 뭐 나두 많이 껴서 히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쓰니 그림 넘 잘 그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인인나도 저렇게해본적이없는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그림 왤케 잘그렼ㅋㅋㅋㅋ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딩이 나보다 쓰는 화장품이 많단 것에 깜짝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그림 너무 잘그렼ㅋㅋㅋㅋㄲ 고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딩보단 중딩 중에 저러는 애들이 많아... 초등학생 중에서 저렇게 화장 하고 다니는 애 본 적 없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마자ㅜㅜㅜㅜ중학생들이 저런화장 잘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며칠전에 화장 저렇게 하는 초딩들 봤는데.... 화장은 그렇다쳐도 입에서 나오는 말들을 듣고 충격을 받아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러시아 인형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화장한 초딩을 못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동네 애들은 잘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돌아다니면서 봐도 화장 저렇게 하는 애들 없던데... 내 기준에선 특이하다..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요즘 초딩도 화장해? 나출근할때 초등학교 두개나 지나는데 보면 화장한 애들 한명도 없던뎅....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서관인데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얼한 묘사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근데.. 아무리 본인의 자유라고는 하지만 사회에서 보호받아야 할 연령대라 솔직히 저 정도의 화장은 부모님이 말려야 된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괜히 학생보고 화장하지 말라고 하는건데...ㅠ 좀 내가 진지한 것 같긴 하지만 미디어 탓인지 너무 과하게 화장하는 아이들이 많아지는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2222요고 인정 ㅠㅠㅠㅠㅠ물론 과하게 제지하는것도 그렇지만 뭐랄까.. 이런말하몀 다들 선비라할까봐..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나 렌즈 무서워서 아직 못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동생은 중1인데 저러고 다녀...내가 보기엔 너무너무 이상한데 자기 눈엔 예쁘다니까 뭐ㅋㅋ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초딩이 화장을 한다고??? 피부 여려서 나중에 진짜 고생할텐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6이야ㅜㅜ 오늘 수학여행 갔다 왔는데 저러고 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학교2학년 사촌동생 저렇게 화장한다... 심지어 언더에다가 아이라인으로 속눈썹 그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으악 나 이ㅣ거 진짜 싫어ㅠㅠㅠㅠㅠㅠㅠ 언더에 그리는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 20대 후반인데 이러고 다니는데... 자제해야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으악 흑역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동생도.. 내동생 심지어 나보다화장품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눈 디테일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 어려서 서투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초등학생이 화장 에바야...피부 약할나인데..
2학년때부터 틴트 바른단거 듣고 기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초2..????중2가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야쓰 초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그림 진짜 잘그린다 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화장품 매장에서 일하는데 하루에 한두번은 꼭 이런 화장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초중딩인데 그림 진짜 너무 똑같앜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느 나이든 다 있는 화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초등학생들이 유독 많긴 한 듯ㅋㅋㅋ 애기들이라 잘 모르니까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너무 잘그렸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근데 너무 잘 그렸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초등학교 앞에 사는데 저런화장은 처음봐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성장기에 너무 과한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갸루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저런 애들도 있겠지만 요즘 애들 화장 되게 잘 하더라 내가 요즘 애들이 아닌 건 아닌데 나보다 더 요즘 애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림 때문에 쓰니가 뭘 물어봤는지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애기들도 있고 안 그런 애들도 있더라 내 동생 초등학생이라 초등학교 자주 가는데 아직까지 저렇게 화장한 애들 못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그림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마 쉐딩 한다구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럴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쉐딩이 아니라 피부색이 까만데! 얼굴 안에만 13호...? 정도로 하얀 거 발랐어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화장은 초5,6쯤 되니깐 하는애들 많던데 저렇겐 아니던데ㅋㅋㅋㅋㅋㅋ 저건 넘 극단적인듯ㅋㅋㅋㅋ 동생이랑 동생친구들 보면 자연스럽게 잘하고다님! 물론 어른들보다 디테일은 좀 부족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거는 중딩이 더 많다,.. 중1이나 특히 중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요새애들 다 화장잘하고 잘꾸미던데 저정도까진 아닐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때되면 이상하단걸 알아채고 이불킥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고등학생인데 친한 애가 진짜 저러고 다니거든 살짝 보기 민망할 정돈데 말해주면 나 보고 넌 화장도 안 하면서 뭘 아냐고 화내 그냥 냅두는 게 나을까? 개인의 자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말했는데도 그러면... 그냥 냅둬... 어쩔 수 없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우리 사촌 동생은 중학생인데 저렇게 안 하고 다니던데, 사촌동생 친구들도 깨끗깨끗 순수순수하던데 하기는 하던데 막 틴트 나한테 샀다고 자랑했는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 동생 중2인데 파운데이션 대딩인 나보다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바른게 제일 이쁜 나이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가 본 좀 노는 것 같은 초딩 딱 저랬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거 같다 인형인데 몸속에서 계속 나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마트로시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맞네 그겈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그림 잘 그린당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거 근데 백날 우리가 보기에 안예쁘다고 해도 그들 문화에선 그렇게 하니깐 얘기해봤자 소용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리고 사실 생각해보면 우리 눈에는 그때 화장안한게 예뻐 보이고 예쁘지만,
걔네들은 화장한게 더 예쁜걸 수도 있어. 그래서 난 사촌이 그렇게 와도 걍 뭐라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22 내주위에도 이렇게 말해주는 언니오빠있었으면ㅜㅜㅜ 고딩인데 화장하면 다 지우라고 안예쁘다행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년전에도 저렇게 하거다니는 애들 많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림ㅋㅋㅋㅋㅋㅋ 뭔가 추상화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초등학생이..?? 진짜?????? 진짜???????????아니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성인 중에도 저런 사람들 있어 미의 기준이 남들과 다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뭐 자기가 보기에 이쁘면 된거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가 왜 여기있지? 후후...내화장실력 후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벌써부터 그러지마 얘드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파란색 렌즈 좋아하는데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화장 어떻게 하는지 도와주는게 나을것같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헐 같은반친구 보는줄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 패션쇼 짤인데 얼굴 저렇게 가운데만 동그랗게 하얀 그 사진 생각남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헉 흑역사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저땐 뭔들걍 하얗고 빨갛고 검은게 전분줄알았지.....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우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요즘 애들이 어른들보다 더 화장 잘하고 엄청 진하게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우리가 백날 말해도 모를거야 나이 좀 들고 철 들고 해봐야 저 화장이 얼마나 이상한지 알지
그리고 어릴 때부터 화장한거 백퍼 후회함 피부가 재산인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 그림 고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와 나 18살까진 화장 한 번도 해본 적 없었는데....되게 늙은이 된 기분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222 난 대학 합격하고 처음 화장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 고등학생인데 ㅋㅋㅋ우리학교 2학년 중 저렇게 화장한 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나한테 화장 지적하길래 어이없어서 쌩얼로 다니니까 내 이야기 하고 다니더라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니 ~ 아이라인 그렇게 해서 티 나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 근데 화장해보니까 화장이 피부에 진짜 안좋은 걸 너무 실감해.... 그 여린 피부엔 얼마나 더 안좋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롸...........와중에 쓰니 금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중딩은 봤는디 초딩은 아직 못본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고딩인데 우리반에 저렇게 화장하고 다니는 애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서툴러서 하다보니 저래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근데 요즘애들이 나보다 화장 다 잘해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눈은 아닌데 저렇게 하는 초딩들 많음 ㅋㅋㅋㅋ 집앞 로데오가 어린애들이 더 많이 다는데 가끔 지나가면 많이 보이더라... 그래도 나보다 화장잘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피부가 숨은 쉬나...나잇대에 맞게 꾸미는게 제일 이쁜법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그 와중에 그림 솜씨 무엇...? ㅋㅋㅋㅋㅋ잘그렸잖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뭔가 어떤 느낌인지 알겠는데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뭔지 알겠닼ㅋㅋㅋ교복입은 애들도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신경 안쓰는게 나을듯...ㅜㅠ 내동생도 말해도안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저게 나름 얼굴 작아보이게 음영 주려고 겉에만 베이스 안바르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ㅠㅠ 피부 진짜 안좋아질텐데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헐 그림 고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초딩들은 화장 안하더라 예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 눈에는 예뻐보이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솔직히 저러는 애들 꽤 보긴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쓰니 그림이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진짜 딱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케바케야.... 요즘 초중딩들 화장 진짜 잘하더라.... 딱 보고 나이를 파악 못할 정도로 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헐 초딩이... 화장을 ...저렇게찐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엌ㅋㅋㅋㅋㅋ나 대학교에서 저런 사람 봤는데 얼굴 진짜 경계가 너무 흰색/갈색 이래서 깜놀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아니... 다들 나보다 잘 하는 거 같아...;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 중딩 때 보던 일진만화 캐릭들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고2인데 우리 반 친구 화장 저래서 놀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근데 이게 나이의 문제가 아니라 진심으로 저 화장이 이쁘다고 생각해서 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 내 주위에 학생부터 성인까지 저 화장 하는 사람 종종 봤어 그냥 저게 맘에 든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 내 직장 후배 저렇게 다님 얼굴이 딱 저 그림이랑 똑같아서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혹시 저거 외국인 화장법 따라한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근데 할건 다 하넼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지네 딴엔 예뻐보여서 하겠지...ㅠ 그래서 나도 차마 말릴 생각은 못하고 그냥 피부만 하지말라 그런다 그때 피부 베리면 답 없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어후.. 화장하는거는 관여할 게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저건 관여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하는거는 둘째치고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우리 엄마 길가다가 블러셔 저렇게 바른 애 봣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근데 옛날부터 못한 화장 다 저런식으로 올라오지 않았어??ㅋㅋㅋㅋ 네이버 도전만화 같은데 다 일진 저렇게 그려놨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추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 성인익..내화장 저런데...ㅜㅠ 얼굴색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저 화장은 모든 연령대에 자리잡고있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거 한 십년전쯤 얼짱시대했을때 화장같은데..? 요새 초딩들 화장잘해.....걔네들도 유툽보면서 화장한듯 안한듯 진짜 너무 잘한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중딩도 아니고 초딩?? 헐... 뭐가 이상한건지 백번 천번을 얘기해봐야 모름... 저 나이를 지나온 사람들이 볼때 답답할 뿐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파란색 렌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진짜 나중에 후회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고3익 내친구중에 저거보다 살짝 더 심하게 하고 다니는애 있음 이마랑 코 특히 눈 진짜 똑같아서 놀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으엥... 나이가 몇이던 사실 별 관심없는데 진짜 딴건 몰라도 피부화장이라도 저렇게 안햇으면 좋겟다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중3만 돼도 그때 얘기 나올라치면 기절할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얼굴페이하는 사람들은 얼굴털리는거 안무서워??
22:20 l 조회 2
스카에서 계속 한숨 쉬는거 듣기 싫어서 나옴..
22:19 l 조회 2
흙수저인데 걍 마음이 편함 애기들 너무 귀엽지만 이번생은 자식
22:19 l 조회 3
친구 결혼식 갈 때 어디까지 해?
22:19 l 조회 3
기타 썸타는 사이에 누가 더 무례한 건지 말 ㄱㄱ
22:19 l 조회 5
애들아 너희 하닉 300 갈거라 생각해?
22:19 l 조회 4
간호사쌤들한테 간식 뭐 드리면 좋아하실까??2
22:19 l 조회 4
배달 시켜먹는익들아 음식 픽업하고 몇분안에 배달 와야된다고생각해..?
22:19 l 조회 6
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
22:19 l 조회 7
얘드라 이거 다이슨 짭이지
22:19 l 조회 8
지갑 색깔 정해줘! 2
22:18 l 조회 6
HLE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22:18 l 조회 3
지금 퇴사연락2
22:18 l 조회 9
26살 진로 고민1
22:18 l 조회 9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18 l 조회 3
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13
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5
22:17 l 조회 31
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 2
22:17 l 조회 9
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5
22:17 l 조회 16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22:1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