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라가 맞는 줄 알았는데, 책 제목들이 다 되라야... 그리고 ‘최고가 돼라’ 라고 검색하면 ‘최고가 되라’ 라고 검색하시겠습니까? 라고 떠.. 나름 맞춤법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