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325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8년 전 (2018/6/07) 게시물이에요
뭐 글귀있는 사진같은고!!
대표 사진
익인1
백치애인 추천해 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뭐야??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치애인 / 신달자

나에겐 백치 애인이 있다
그 바보의 됨됨이가 얼마나
나를 슬프게 하는지 모른다

내가 얼마나 저를 사랑하는 지를
그리워 하는 지를 그는 모른다
별 볼일 없이 우연히
정말이지 우연히 저를 만나게 될까 봐서
길거리의 한 모퉁이를
지켜서 있는 지를 그는 모른다

제 단골 다방에서 다방문이 열릴 때마다
불길 같은 애수의 눈을
쏟고 있는 지를 그는 모른다

길거리에서 백화점에서
또는 버스 속에서 시장에서
행여 어떤 곳에도
네가 나타 날 수 있으리 라는 착각에
긴장된 얼굴을 하고 사방을 두리번거리는
이 안타까움을 그는 모른다

밤이면 밤마다
네게 줄 편지를 쓰고 또 쓰면서
결코 부치지 못하는
이 어리석음을 그는 모른다
그는 아무것도 모른다

적어도 내게 있어선
그는 아무 것도 볼 수 없는 장님이며
내 목소리를 듣지 못하는 귀머거리 이며
내게 한 마디 말도 해 오지 않으니
그는 벙어리이다

바보 애인아
너는 나를 떠난
그 어디서나 총명하고 과감 하면서
내게 와서 너는백치가 되고 바보가 되는가

그러나 나는 백치인
너를 사랑하며 바보인 너를 좋아한다
우리가 불로 만나 타 오를 수 없고
물로 만나 합쳐 흐를 수 없을 때
너는 차라리 백치임이 다행 이었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알 것이다

바보 애인아
너는 그 허허로은 결과를 알고
먼저 네 마음을 돌처럼 굳혔는가

그 돌같은 침묵 속으로
네 감정을 가두어 두면서
스스로 너는 백치가 되어서
사랑을 영원하게 하는가

바보 애인아
세상은 날로 적막하여
제 얼굴을 드러 내는 것이
큰 과업처럼 야단스럽고
또한 그 처럼도 못하는 자는
절로 바보가 되기도 하는 세상이다

그래 바보가 되자
바보인 너를 내가 사랑하고
백치인 네 영혼에 나를 묻으리라
바보 애인아 거듭 부르는 나의 백치 애인아


잠에 빠지고 그 마지막 순간에
너를 부르며 잠에서 깬
그 첫 여명의 밝음을 비벼집고
너의 환상을 쫓는 것을 너는 모른다

너는 너무 모른다
정말이지 너는 바보 백치인가
그대 백치이다 우리는 바보가 되자
이 세상에 아주 제일 가는
바보가 되어서 모르는 척하며 살자

기억속의 사람은 되지 말며
잊혀진 사람도 되지 말며
이렇게 모르는 척 살아 가자
우리가 언제 악수를 나누었으며
우리가 언제 마주앉아 차를 마셨던가

길을 걷다가 어깨를 부딪고
지나가는 아무 상관 없는 그런 관계에선
우리에게 결코 이별은 오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나의 애인이다 백치 애인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짝사랑 티는 내고싶은데 티가 안나는사진..? 뭐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컬 잘알들아 도와주라ㅜㅜ
14:55 l 조회 1
근데 여자들은 헬스보다 필테가 몸매 좋아지지않아?
14:55 l 조회 1
결혼한 익들 .. 보통 주말에 머해?????
14:54 l 조회 3
진짜 엄마한테 돈 얘기 하지 말아야겠다
14:54 l 조회 7
니네도 인도로 가는 자전거 밀어버리셈1
14:54 l 조회 14
잘생겼는데 능력없는 남자는 어때?1
14:53 l 조회 12
이분은 스트 체형인가? 1
14:53 l 조회 20
면접복으로 어때...3
14:52 l 조회 33
피부과 시술 예약하고 가면 보통 상담하고 시술 하는거야?1
14:52 l 조회 12
평일에 회사 갔다가 주말에 쉬는데 오늘따라 할 게 없네
14:52 l 조회 3
노약자석 갈거면서 왜 새치기하고 밀치고 타냐고!!
14:51 l 조회 4
아 월요일아침에 혼나는거 미리 예약인데
14:51 l 조회 17
기대출 800정도 있는데 햇살론유스1
14:51 l 조회 14
30대 초중반에 헤어지면 타격 너무크지않아??3
14:50 l 조회 59
토이스토리5 보고온익 있어??!2
14:50 l 조회 30
아 오늘 200날렸다1
14:50 l 조회 52
사회성 개찐따인 내가 너무싫어...3
14:50 l 조회 34
배달 받을때 가게에 재료가 없으면 처음부터 안 받으면 되지않나?? 1
14:49 l 조회 9
마감 촉박하게 병원가긴 했는데 간호사 응대 ㄹㅈㄷ3
14:49 l 조회 32
모태말라면 대체로 혈압이 낮은가??4
14:4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