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2

[잡담] 한국 32강 올라가도 바로 탈착인이유가.. | 인스티즈


32강 상대 벨기에임 ㅇ

대표 사진
익인1
나축알못잌데 벨기에 가 얼마나 잘하는 팀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파랭킹 1위도 했었을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띠용 전교1등출신한테 공부잘하냐고 물어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를 만나든 떨어질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얼마나 더 큰 차이로 지냐지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카보베르데한테도 질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ㅋㅋㅋㅋ 걍 이미 올라간 팀들이 우리나라 상대기만을 바랄정도일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덕배를 이길수있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벨기에가 그렇게 잘함?
우리나라 아까 다른글 댓글보니 피파랭킹20위라며?
피파랭킹이 그렇게 중요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축구 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쿠와 덕배네 나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집트에서 벨기에로 바뀜? 과거 벨기에 강력한 우승후보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이 경기력으로는 누굴 만나도….. 남아공한테도 졌는데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가고 싶음 누구를 만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6강 노려보는 사람 ㄹㅇ없음 그정도로 다들 32강만 가도 만족인것을...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지막경기 5골 넣었는데 ㅋㅋㅋㅋ 울나라도 깨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벨기에 유럽 전통강호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5 l 조회 8 l 추천 2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3
16:15 l 조회 10 l 추천 1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1
16:14 l 조회 11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25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
16:14 l 조회 24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1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13
라이즈 제발 문투부탁드려용🙇🏻‍♀️🧡2
16:14 l 조회 29 l 추천 1
OnAir 희승 맞나?1
16:13 l 조회 26
아니ㅠㅠ 진ㅁ자 급한데 한번만 알려주라…3
16:13 l 조회 58
핑계고 오늘 편 최민식 진짜 개웃기다1
16:13 l 조회 1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 7
16:12 l 조회 33 l 추천 6
OnAir 세은 너무 예쁘다
16:12 l 조회 6 l 추천 1
OnAir 공주들 많이 나오니 행복하네요
16:12 l 조회 6
건강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다 데리고 48국중에 32등도 못하네
16:12 l 조회 29
플레디스 개패고싶다......3
16:11 l 조회 73
음중 실시간으로 볼 수 이써??
16:11 l 조회 17
엔시티 위시 키링 달고 다니면 팬 같아?11
16:11 l 조회 64
요며칠 선선하다가 오늘 다시 더워졌네
16:10 l 조회 20
OnAir 스테이씨 대존예에 헤메코 완벽
16:1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