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 나랑 우리회사분들이 엄청 귀찮게 자꾸 번복하고 그래서 엄청 스트레스받았을것같은데
너무 미안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적인 감정이 있는건 아니지만 연휴전인데 연휴 잘 보내시라고 기프티콘 드리면 부담스러워하시려나...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6/12) 게시물이에요 |
|
요 근래 나랑 우리회사분들이 엄청 귀찮게 자꾸 번복하고 그래서 엄청 스트레스받았을것같은데 너무 미안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적인 감정이 있는건 아니지만 연휴전인데 연휴 잘 보내시라고 기프티콘 드리면 부담스러워하시려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