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5817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4
이 글은 8년 전 (2018/6/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달라집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방법좀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가 원하는 웃는모습을 상상하면서 연습한다해야되나? 난 연예인 사진 참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이 작아서 웃을때 어색한데 그래도 바뀔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입이 작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뜨케 연습합니까???난 웃으면 얼굴이 더 넙적해서 이상한거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누구 사진으로 연습했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3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도 예쁘게 웃고 싶어서 거울보고 활짝 웃으면 콧구멍 겁나 커지고 코 옆으로 쪼ㅑ악 벌어져서 너무 웃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랬음!!!!!!!!!근데 바뀐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웃을때 윗니 보이고 애굣살 올라오는게 부러워서 그걸 중점적으로 연습했음!! 첨엔 진짜 뭐하나 싶고 현타오는데 어느순간 딱 바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분동안해???? 그냥 시듀때듀없이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웃는연습을 하진 않았는데 확실히 많이 웃으면 웃는 얼굴이 바뀌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어본기억없어서 웃어지지가않아요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입꼬리 보조개 갖고싶은데 이건 안되겠지..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입꼬리 보조개는 뭐얌? 볼에 보조개 말고 입꼬리쪽에 보조개가 따로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양요섭님 보조개 생각하면 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슴다 과거의 나 웃는걸로 입에 못담을 말들로 까였는데 지금 웃는거 예쁘단 말 참 많이 듣고 산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이거 ㄹㅇ이야 나도 웃는거 예쁜 연예인 상상하면서 따라했는데 똑같이 바뀌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 닮아도 바껴지나??? 난 입이 작아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이거ㄹㅇ
좋아하는 연예인이 코찡하고 웃어서 귀엽다 생각하고 따라했는데 어느새 바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 활짝 웃었는데 경련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근래 웃은 적이 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입동굴보이게 웃고싶음데 이건 그냥 태생적으로 안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노노!! 가능하다 진짜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입동굴 너무 귀엽고 매력있는데ㅠㅠ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댓쓰닌데 뭐가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헉 아니야 내가 잘못바서 입동굴 안 보이게 웃고 싶다는 줄 알았다ㅠㅠㅠ 미안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가 자꾸 미안하댙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아니양 괜차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장실에서 맨날맨날 거울보면서 연습하니까 입꼬리 자체가 달라짐 입동굴 갖고싶었는데 입동굴도 생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입꼬리 완전예뽀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이거 진짜임 내가 입꼬리도 내려가고 인상이 사나워서 스트레스였는데 밤마다 거울보고 미소짓는거 연습했더니 진짜로 인상이선해짐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입겁나 삐ㄷ뚫은데 교정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웃는게 너무 어색해서? 스트레스인데 웃은거 이쁜 연예인보면서 한번 해봐야겠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웃는게 해사하게 예쁜 연옌 누가 있을까 ...?? ㅠㅠ 나도 배우고 싶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갠적으로는 oh마이girl ㅎㅈ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ㅜ터진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마이girl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언급 안 될까봐 굉장히 고민함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지나가다 난 개인적은 엔ㅅㅌ 유ㅌ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GIF
첨부 사진연옌은 아니지만 하트시그널 임현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웃지말고 무표정으로 다니라는 말 많이 듣고 웃는 거 연습 많이했는데 이제는 웃는게 예쁘다는 말 듣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잇몸 만개인 나..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요즘 웃는거땜에 스트레스인데 매일 하면 진짜 달라지는구나 노력해봐야겠다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당다리단당당~ 하시는 분처럼 잇몸 보이는데 어떻게 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조이처럼 웃고 싶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익들아 배시시 말하면서 웃는 연습하는게 효과 진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위 키 밐히 도연 두 웃는거 진짜예뻐서 난 도연 사진마니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진짜 입 크게웃고싶은데 넘나작아서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치아교정하니까 웃는 거 예뻐짐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입 작아서 웃는 얼굴 어색한 익을 거울보고 덜 어색한 표정을 본 다음에 연습해봐! 나는 이가 작아서 이빨을 드러내고 웃으면 너무 도마뱀 같아서 입 다물고 자연스럽게 웃는거랑(눈가랑 광대쪽이 자연스러우면 괜찮더라) 웃으면서 말하는 거 연습하는데 나 진짜 오그라드는 짓 못해서 제대로 현타오면 입맛도 뚝 떨어지는데 그냥 동해물과 백두산이~ 독도는 우리땅~ 하면서 연습했음 나 원래 약간 심술맞는 인상이라서 연습한건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다 착해졌다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나 방금 웃는 모습 연습하고 왔는데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진짜 자기가 원래 웃는 방법처럼 웃어도 좋아! 내가 원래 잇몸 만개하고 웃으면 찐빵 같아서 입 다물고 웃고 그랬거든? 근데 사진 보면 진짜 웃는 게 부자연스러운거야 그래서 그냥 빵터졋서 진짜 내가 원래 웃는 모습이 찍힌 걸 봤는데 괜히 이뻐보임 잇몸 보여도 진심(?)으로 웃는 게 보이니까 자연스럽고 예뻐보이도라 그래서 그냥 웃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요즘 빠진 외국배우 웃는게 너무 예뻐서 그거보면서 연습하고있다... 입꼬리 넘나 예븜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 ㄹㅇ이야 반대로 안웃으면 상이 변해 내가 그래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나는 이렇게 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좋아하는 사람 닮아가고싶어서 항상 그 사람 생각하면서 웃고 생활하는데 입꼬리도 그 사람 닮아 예쁘게 올라갔고 이젠 그 사람처럼 쌍커풀도 생김... 나 진짜 다르게 생긴 무쌍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누가 자연스럽게 웃는 방법에 돈 많을때의 자신을 상상하라 했었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입동굴 어케만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머가 달라져? 평소에 입꼬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나는 뭔가 웃을때 자연스럽게 눈웃음져서 사람들이 끼부리냐고 막그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남돌 웃는게 너무 예뻐가지고 따라하다가 웃는 모습은 정말 비슷하게 되더라..느낌이랑.. 물론 얼굴은 아니었지만 (주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웃는거 못생겨보여서 자신감이 없다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냥 생각날때마다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는 아무리 연습해도 못생겼더라 ㅎ..... 치아가 겁나 커서 어떻게 웃어도 겁나 못생김 걍 못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입꼬리 엄청난 비대칭이고 치아 좀 앞으로 나와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코 주변 근육이 굉장히 강력한지 좀만 웃어도 코가 한없이 퍼져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연습해도 어쩔 수가 없다 근육 자체가 그래서..진짜 노답..ㅠㅠ필러 맞고싶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
14:38 l 조회 1
의도가 없었지만 상대방이 상처 받았다면 사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
14:38 l 조회 6
삼전은 지수도 못이김 ㅋㅋㅋ
14:38 l 조회 14
공공기관 채용형 인턴은 거의 전환되나.....??
14:37 l 조회 6
하닉 진짜 어카지
14:37 l 조회 15
주식 사는사람보다 파는사람이 적어야 가격이 올라가는거야?
14:37 l 조회 7
중소 자격증 없는데 이력서 넣는거 어떻게 생각해?4
14:37 l 조회 13
하닉 400이 진지하게 가능해보임
14:37 l 조회 21
마이크론 레버나 살껄
14:37 l 조회 4
인티는 초록글 갸기 진짜 쉬운듯2
14:37 l 조회 6
예비군 대부분 몇시에 가?2
14:37 l 조회 7
정시가 뭐가 우스워? 정당하게 시험치고 들어온건데5
14:36 l 조회 23
하닉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14:36 l 조회 24
유제품 끊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14:36 l 조회 3
토이스토리 보러가는 ISFP 있으면 손들어봐
14:36 l 조회 11
하 누가 잘못한거 같아?(연인) 7
14:35 l 조회 20
은행 알바 뽑히기 힘드려나...
14:35 l 조회 11
오늘 너무 급등해서 내일 조정올까1
14:35 l 조회 41
작업실 계약하고 왔는데 중개수수료 안내도 되는거임..?2
14: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