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는 살라라는 공격수있어서 수비하기 쉽지않음 전성기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하던 애인데
이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이란 맘편하게 이겨본적 거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대전적 우리 개쳐발리는데 뭔 대진운이 좋앜ㅋㅋㅋㅋ
|
이집트는 살라라는 공격수있어서 수비하기 쉽지않음 전성기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하던 애인데 이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이란 맘편하게 이겨본적 거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대전적 우리 개쳐발리는데 뭔 대진운이 좋앜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