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집트는 살라라는 공격수있어서 수비하기 쉽지않음 전성기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하던 애인데
이란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이란 맘편하게 이겨본적 거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대전적 우리 개쳐발리는데 뭔 대진운이 좋앜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은 브라질일거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뭔상관임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꿀조에 진출당하고 또 상대국 보면 럭키국 맞지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일 스페인 프랑스 브라질 이런 나라들 피해가니까 비교적 좋다는거지 조3위한 이상 대진이 좋을리가 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봐도 14년 알제리 재물 느낌으로 말하는거같아섴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건 아님... 살라한테 헤트트릭이나 안 당하면 감사한데 이집트가 유럽팀보다 약하단 인식이 있어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심란하닼ㅋㅋㅋ큐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조에서 그나마 낫다는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일보단 낫다~ 이런 의미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상대전적으로는 독일이 나아
우리 이란이랑은 상성 드럽게 안맞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이란은..
중동이랑 붙으면 맨날 개같이 고생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나마 낫다는거지.. 어늘 경기 보고 누구랑 붙는게 뭔 의미가 있을까 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그나~마 낫다는거지 지금 실력으로는 월드컵 탈락해야 맞는데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인터뷰
17:24 l 조회 1
이강인이 공격하려고 다올려놓으면
17:24 l 조회 1
클린스만이 더 낫지 않냐..
17:23 l 조회 5
오늘 할 일 집 가서 새 옷 입어보고 빨래 돌리기1
17:23 l 조회 6
31기 옥순 진짜 영호랑 헤어진건가
17:23 l 조회 14
월드컵에만 관심있는 사람들이 욕한다는건 뭔 논린지 싶음2
17:23 l 조회 18
조규성-손흥민 / 조규성-이강인 이렇게 합이 잘 맞음5
17:22 l 조회 40
매튜가 고맙대~1
17:22 l 조회 29 l 추천 1
도쿄 비행기값 원래 이래?4
17:22 l 조회 44
홍보다 피파 겜하는 내 동생이 더 잘하겠다..
17:22 l 조회 5
와 근데 몬테레이 더위 장난아닌가 보더라1
17:21 l 조회 14
단군 라이브 보는데 전반 끝나고 3명 우르르 교체한거
17:21 l 조회 33
빅뱅 일예 널널하겠다
17:21 l 조회 50
샤갈 그냥 대놓고 말하면 이강인 크로스 그거 헤딩으로 잘 받아줄 사람이
17:21 l 조회 29
역사는 반복 어쩌고1
17:20 l 조회 35
와 개 답답한데 나가서 뛰고 올까6
17:20 l 조회 49
축구나 정치나 뻔뻔한 딱 2명4
17:20 l 조회 67
내가 우리나라축구 외국인감독 중요성 느낀거 포옛 보고나서6
17:19 l 조회 43
손흥민을 후반 시작 10분도 채 안돼서 교체한것도 충격이었는데
17:18 l 조회 53
근데 조규성을 좀 일찍 넣으면 안되는겨?7
17:18 l 조회 2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