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656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2
이 글은 8년 전 (2018/6/23)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 학교가 싫은거야....ㅠ 

근데 이것보다 위의 학교를 내 성적으로 못감ㅜㅜ.. 

특성화고 학생이고.. 수능을 보려면 

고1꺼부터 다시 올라가야되는데 

난 초등학교, 중학교 때도 공부 못했음...ㅠㅠㅠㅠ 

기초가 탄탄하질 못해서 수능은 도저히 못보겠고.... 

아 모든게 다 짜증난다..
대표 사진
익인1
그 학교가 싫은거니 낮든 같든 너 실력대로 다른학교만 가면 되는 거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학교를 다녀보니까... 아 내 성적대 대학들은 대충 이런 느낌이겠구나... 싶더라... 내가 공부를 못했던거지 상식이 없었던게 아닌데 애들이고 교수고 다 상식밖이고... 사실 내가 비정상인건가 싶다가도 인티에 글올리면 내가 이상한건 아닌거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ㅠㅠ이런 말 하는거 우습지만 수준이 안 맞아... 개념이나 상식 수준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하면 돼! 빠팅빠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려면 나 진짜 초등학교꺼부터 다시 쌓아야돼...ㅠ 수학이랑 영어를 초등학교때 포기해가지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신여대같은경우는 정시비율에서 수학을 제외하더라! 그런데 노려보는거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학을 제외하더라도 특성화고랑 인문계 교육이 달라서 아예 처음부터 다시 해야 돼... 인문계에서 나오는 문학 작품들 진짜 하나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공감이당 ㅠㅠㅠㅠ 나는 그냥 전문대 졸업하고 해외로 편입준비중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해외 생각 해봤는데 언어의 장벽ㅠㅠ.. 일본어 공부 했었는데 내가 공부한 시간 반의 반도 안 나오더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대학이 중국어 전공이라..ㅜㅜ
쓰니 만약 정말 대학이 다니고 싶고 지식을 늘리고 싶은거라면 이것 저것 핑계보다는 지금 당장 시작하는게 좋지 않을까? 노력하지 않으면서 얻어지는건 없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어로 대학 가려고 1년을 공부했는데 결과가 처참해... 노력을 안 해본게 아니라서 더 절망적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나도 그래서 난 편입 준비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도 생각 해 봤는데 영어를 못 해가지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익은 수능보다 쉬운편인데 학점만 괜찮으면 도전해보지 그랬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점 보기도 전에 자퇴했어... 교수들 발언부터 행동까지 정상인 구석이 하나도 없어서 도저히 못 듣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휴학했는데 지금 복학해야해서 또 괴롭다.. 이미 되돌리기엔 난 나이가 ...많아서.. 쓰니아직 나이 어리면 1년은 기초 2년째에 수능도전해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2살... 어리다면 어린 나인데 이게 수능을 칠 수 있을 만큼 어린 나이인지는 모르겠다ㅠㅠ...고등학교도 인문계 수업 아닌데 그마저도 2년 지나버려서ㅋㅋ... 눈물나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봤는데... 내가 뭘 도전하기에 젊은 나이인 것도 아는데... 3년 혹은 그 이상의 교육들을 다시 쌓고나면 난 그땐 정말 내가 원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그때가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내가 할 수 있는 건 맞을까? 내가 할 수 있을 때 까지 주변에서 날 지원해주고 버텨줄 수 있을까? 하는 걱정들이 너무 무겁게 느껴지고 무섭기까지 해서 미쳐버리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익인 9인데 쓰니가 결정하기 쉽지않은거 나도 알아ㅠㅠ 왜냐면 나도 망설이다가 지금 이렇게 됐거든ㅠ... 그리고서 약간 현실도피형으로 휴학한거야 학교도싫고 다니기도싫고..진짜 걱정되는일만 많지ㅠ 아니면 쓰니 편입한번 생각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학점 나오기 전에 자퇴해버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우리학교같은경우는 재입학도있더라구! 재입학되면 하고 꾹 참고 학교다니면서 쓰니가 편입할학교도 찾아보고 해봐..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재입학 원하지 않아...진짜 거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이가 그렇게 많은건 아닌거같은데 하고싶으면
편입이나 재수 도전해봐 다 못해서 안된다고하면 딱히 추천해줄게 없네 재수학원 채점이랑 카운터알바 했었는데 어느정도 대학 생각하는지 몰라도 못하던애들도 열심히 하는애들은 점수 많이올라서 대학 잘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인문계를 갔으면 주워들은거라도 있을텐데 진짜ㅋㅋㅋㅋㄱ고등학교를 다시 갈 수 없는게 한이야ㅋㅋㅋㅋ 못한다의 수준이 아니라 아예 처음인거나 마찬가지...백지 수준.. 재수학원에서 아예 처음부터도 가르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1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1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
17:57 l 조회 1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2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17:57 l 조회 7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2
17:56 l 조회 11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
17:56 l 조회 6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7
17:56 l 조회 25
썸남이랑 데이트 때 점심에 만나면 몇시쯤 헤어져??
17:56 l 조회 4
나 편두통 진짜 심한데 꾀병같아?1
17:56 l 조회 3
곧 약속인데 배 괜찮아지는 방법 없나ㅠ1
17:56 l 조회 5
처갓집이랑 짜장라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1
17:55 l 조회 5
30대에도 예쁠 수 있을까...?3
17:55 l 조회 21
요즘 눈물나서 화장이 자꾸 지워져..
17:55 l 조회 5
렌즈 크기 13.2랑 13.4 차이 많이나?2
17:54 l 조회 10
이런 걸로도 정신과 가도 되나?1
17:54 l 조회 13
일일호프 혼자 가도 괜찮아?
17:54 l 조회 5
자취익들 조미료 다 이정도 있음??2
17:54 l 조회 11
익들아 나 볼에 대상포진 생긴거같은데
17:54 l 조회 3
컵누들 짜장맛 맛있다2
17:5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