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658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2
이 글은 8년 전 (2018/6/23) 게시물이에요
끼면 밖에 소리 안들린다는데 인이어에선 뭐가 들려?
대표 사진
익인1
M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엠알이랑 자기 목소리 모니터 할 수있게 소리 나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엠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 본인 목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쪽에는 엠알 한 쪽에는 본인 목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멤버들 목소리도 들리는 거 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이어 한쪽만 끼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니터링 할려면 둘 다 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거야?몰라쪙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히려 둘 다 빼는 가수들도 많당 가끔 인이어에서 웅ㅇ엥ㅇ웅 하는 소리 날때도 있다 해서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흥미롭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목소리랑 엠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쪽은 엠알 한쪽은 본인목소리 근데 만약 한쪽만 낀다면 그건 엠알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쪽은 엠알 한쪽은 본인목소린데, 그룹같은 경우는 멤버들 목소리도 같이 흘러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엠알이랑 본인목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호튜브에서 말하는 거 보니까 음악방송 같은데서 다음무대 대기하는 팀들도 지금 무대하는 가수들 노래하는 목소리 다 들린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엠알하고 본인 목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쪽은 엠알이고 한쪽은 본인목소리+멤버들목소리인데 자기 목소리가 크게 들리면 잘 못 부르는 사람도 꽤 있어서 한쪽 빼는 경우도 많아 그 녹음할 때 해드폰 두쪽 다 끼면 엠알+자기목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한쪽만 끼고 부르는 것처럼! 약간 손가락으로 귀 막고 부르면 잘 못 하겠는거란 비슷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직 노래하는 사람 입니다! 그냥 스피커에서 출력되는 소리 그대로 인이어로 들어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
외부스피커에 의존하면 장소에 따라서 부르는 소리와 들리는 소리의 차이가 발생하는데 그걸 없애기 위한겁니다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면 스피커로 나가겠죠?! 그 소리를 그대로 인이어로 가져오는 거고 가수에 따라서 한쪽만 끼는 사람 있고 두쪽 다 끼는 사람 있는데 두쪽 다 끼면 내가 노래부르는 게 너무 적나라게 들려서 부담스럽다고 한쪽만 끼시는 분들 많아요
뭐 상황에 다라서 다르게 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보통 진짜 섬세하게 노래 불러야할 땐 두쪽 다 낍니다
아 그리고 한쪽은 본인목소리+멤버들 목소리 한쪽은 엠알 이라고 잘못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두쪽 다 똑같은 소리 나옵니닷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내가사면떨어짐청년 모여라
12:47 l 조회 1
스토리 좋아요 의미없는거아는데
12:46 l 조회 1
유튜브 제일건강원 아는사람
12:46 l 조회 1
연인끼리 말하는 것도 잘 맞아야 하는구나
12:46 l 조회 1
기숙사 룸메한테 이런 부탁하면 좀 유별나보여?
12:46 l 조회 2
부모님이 이혼해도 현실은 결혼 잘하지?
12:46 l 조회 2
교정 끝내기 전에 유의 깊게 봐야할거 뭐있어???
12:46 l 조회 3
싱가포르 여행 계획 다 짰다…(ai)
12:46 l 조회 4
지금 나 스토리 2개 올렸는데 왜 뒤 스토리 본 사람이 더 많지?
12:46 l 조회 3
요즘 유행하는 민트염색약으로 염색해본익있어?
12:46 l 조회 2
연봉 세후 3억인데 일년에 7~8천만원 저축하면 많이하는거?
12:46 l 조회 6
지금 이거 가지고 파네마네하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6
8월31일까지 4키로 빼려면 빡세게 해야할까
12:45 l 조회 2
애플 이 양심리스 새끼 들이
12:45 l 조회 8
지방대 자대있는 간호학과 다니면 혹시 공부 못해보여? ㅠ
12:45 l 조회 5
나 솔직히 잘생긴 피티쌤한테 피티 받고 싶은데 남미새냐ㅠㅋㅋㅋㅋ1
12:45 l 조회 4
나만 여행 갈 사람 없나?1
12:45 l 조회 2
요즘은 여자들이 남자보다1
12:45 l 조회 13
공기업 인턴인데 부서 분위기 너무 눈치보인다
12:45 l 조회 5
근데 반도체 비싸다는게 왜 반도체가 내릴 일이야?
12: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