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747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6/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할 말 없게 만드는 썸남 연락,,,ㅎㅎㅎ 어떻게 답장해야될까 | 인스티즈 

 

서로 시험기간이라 연락도 잘 안되는데 

언제 잘건지 뭐하는지 이런거 일일이 말 안해도 되니까 

한 번 연락할때 좀 성의있게? 연락해줬으면 좋겠거든 ㅜㅜㅜ?? 

아님 좀 길게 라던가... 

똑같은 카톡이라도 쟤는 

'고생해써' 이렇게 연락한다면 

난 

'고생해써,, 

오늘 늦게 집 가넹 ㅠㅠ 

피곤하겠다' 

이렇게 연락하거든 

항상 저러고 연락 더 안 와ㅠㅠㅠㅠ 

이 뒤로 내가 연락 계속 안 보내면 그제서야 저녁시간 쯤에나 선톡하고.. 

내가 요즘 얘랑 연락하면서 연락 텀 늦어진건 맞는데 (얜 나보다 답장 빠른 편 

항상 막 이렇게만 답장 보내면 대체 어쩌잔건지 모르겠음 

맨날 말로만 나랑 연락 하는거 좋다 그러고ㅠㅠㅠ 

심지어 전화할땐 안 이래.. 그래서 사람 더 짜증나게 만들어ㅋㅋㅋ 

요즘 전화도 거의 못 했는데 이러니까...  

난 그래도 항상 이어가려고 노력하는데 

이렇게만 답장오니까 스트레스야 ㅎㅎ휴ㅠ 

그래놓고 전엔 내가 이래서 그냥 보고도 연락 안했더니 

읽씹은 너무한거 아니냐 그래따 ..... 

ㅠㅠㅠㅠㅠㅠ 이럴땐 어떻게 답장해야 좋을까 ??  

이럴때마다 연락하기 싫고 너무 힘들어ㅜㅜ
대표 사진
둥이1
괜차나 어색해서 꾹꾹 눌러서 저렇게 보낸 걸 수도 있어 나도 그런 거 다 참고 연락해서 남친으로 만들어따 그냥 계속 쓰니 하고싶은 말 해 아무말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뭐라 보낼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녁은 먹었어? 뭐 먹어? 나 뭐 먹을건데 블라블라 이런거? 난 진짜 너무 간단한 것만 보냈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래서 대놓고 물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저랑 문자하는거 싫어요?ㅋㅋㅋㅋㅋㅋ 저만 질문하고, 저만 길게보내는거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도 물어봤었는데 분명 아니라면서 미안하다고 막 전화로 안절부절 못하더니 자기도 자기 잘못 알고 있더라구ㅠㅠㅠㅠㅠ 그 뒤로 잘 풀고 그랬는데.. 좀 바뀌나 싶더니 고대로임...ㅎㅎ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다ㅠㅠㅠ 차라리 그럴거면 싫다 말했음 좋겠어.. 항상 나만 이렇게 문자 보내고ㅠㅠ 너무 힘들ㄹ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그냥... 나도 그랫거든ㅋㅋㅋㅋ 그래서 친구한테 상담했었는데 너도 똑같이 할말없게 보내보고 그래도 상대방이 이어갈 의지가 안 보이면 그냥 끊고, 네가 할말없게 해도 이어가려하는 것 같으몀 계속 하라고 햇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랑 상황 똑같다 둥아 ㅠㅠㅠㅠㅠㅠㅠ너무지쳐..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나서 다시 연애하고 싶은 생각이 사라짐1
13:45 l 조회 17
연애중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어느순간 반반내고있어…10
13:42 l 조회 63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2
13:36 l 조회 38
사내 썸.. 1
13:33 l 조회 21
안짜치게연애하는법7
13:30 l 조회 49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3
13:30 l 조회 43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10
13:28 l 조회 102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2
13:27 l 조회 34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16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1
13:23 l 조회 19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8
13:20 l 조회 40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2
13:18 l 조회 20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18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0
13:10 l 조회 33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38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5
13:01 l 조회 49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4
13:00 l 조회 41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46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4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