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3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진지하게 이런거 말 얹기 싫은데

내 앞에 반찬 놔주다가 네일이 반찬에 닿음

그걸 하필 봄


이런거 기분 나쁘면 꼰대임? 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음식점이나 카페는 네일 못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을 뽑은 사장이 더 이상해
사장 자식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식이어도 못하게해야함 그런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요새 애들 폐급이라 아무 말 없으면 하고 옴 애초에 하면 안 된다는 생각을 안 하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꼰대아니고 당연한 생각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식에 닿앆으면 컴플 걸어도 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음식점알바하는데 우리 사장님은 그런거 허용 못하는데…
거기 위생 나락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컴플해 원래 식당에서제제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소한 라텍스장갑이라도 끼고 일해야하는거아닌가 그런데는위생신경안쓰는곳일거같음 밥먹고 나갈때 사장한테 컴플걸어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사장님은 연장 파츠만 안하면 장갑끼고 가리게 해주던데
카디비네일하면 혼날듯 음식이 닿았다몀 개별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식점 알바하면 그런거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그걸로 똥 닦고 하는거 잖아 손보다 손톱을 잘 씻을까 싶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8 l 조회 1
아 역시 팬들 민심 안좋을땐
15:08 l 조회 1
두찜 로제찜닭 마싯어?
15:08 l 조회 1
태래의 미래가 너무 기대됨..
15:08 l 조회 1
지금 마플 달리는 애들 다 정병이지
15:08 l 조회 5
? 큰방 뭐야
15:08 l 조회 17
내가 파는 아이돌은 개신교 아니였으면...2
15:07 l 조회 9
타이밍 진짜 그지같너1
15:07 l 조회 54
또 큰방에서 저러네1
15:07 l 조회 42
아 진짜 회사 개패싶4
15:07 l 조회 83
와 츄 노래 잘한다
15:06 l 조회 7
댓삭하는거 너무 찐따같음
15:06 l 조회 16
아니 하필 이때3
15:06 l 조회 126
장터 다음주 월(29일) 7시 용병 구해요!4
15:06 l 조회 9
근데 중국인이 왜 한복 못 입어?3
15:06 l 조회 23
떡볶이 먹고 느끼해서 라면 에바? ㅋㅋㅋㅋㅋㅋ4
15:06 l 조회 16
간잽하다가도 위키에 개신교 적혀있으면 백스텝
15:06 l 조회 14
와 근데 진짜 그 조합 왔네16
15:05 l 조회 154
앤톤이 쇼챔 겟어기타때4
15:05 l 조회 32 l 추천 4
근데 정병들 글삭은 왜 하는거임7
15:0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