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03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7년 전 (2018/8/21) 게시물이에요
약국가서 다 사올거야 어휴 개미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맥스포스 퀸텀
이 약 ㄹㅇ 효과 쩔어 기어다니는 길목에 몇방울 짜자마자 겁나게 몰려들고 하루 지나면 안나와 진짜 에프킬라 뿌리고 붙이는 약 써보고 했는데 이것만큼 효과 쩌는 거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퀀텀인가? 째튼 튜브형태 쪼그만 약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난 붕산이나 개미제로 같은 거 써볼 생각이었는데 익이니 말 듣고 구해본다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붕산 나도 해봤는데 별로 효과 앖더라고ㅠㅠㅠ그 약은 바로 죽는게 아니고 개미집? 가서 다같이 약먹고 죽는거라 진짜 몇달간 개미 안보여ㅋㅋㅋㅋㅋㅋ
나타난다 싶으면 또 약 몇방울 뿌리면되고! 꼭 개미 박멸하길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뷰 찾아보니까 진짜 효과 좋아보인다 ㅠㅠㅠ 방금 결제하고 옴 안그래도 개미 나온건 첨이라 넘 멘붕이었는데 진짜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녕 쓰니야 ㅜㅜㅜㅜ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저 약 효과어때???? 우리집도 개미 엄청 나오기 시작해서 완전 스트레스......... 괜찮으면 나도 저걸로 사보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집은 아직 못 써봤어ㅠㅠ 시도를 한 번 해보다가 생각보다 묽은 제형에 딱 방울지지 못하고 흘러내려서 ㅠㅠ 대신 비오킬 이라는 스프레이를 사용중인데 이것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렇구나 나도 막 개미가 천장 벽으로 다녀서 흐를까봐 걱정이었는데... 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비오킬은 스프레이 제형이라 천장에 뿌려도 괜찮을거야! 퀀텀은 인터넷으로 샀고 비오킬은 약국에 가도 판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
0:11 l 조회 1
윗집 미쳤나...
0:10 l 조회 1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1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
0:10 l 조회 1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
0:10 l 조회 1
하닉 걱정안하고 자도되냐
0:10 l 조회 1
턱 많이 길어보여??
0:10 l 조회 1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0:09 l 조회 1
뭐가 더 허무한 죽음같음?
0:09 l 조회 1
창문 여니까 막 지지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벌렌가?
0:09 l 조회 1
울산익들아...울산 남구 인프라 어때???
0:09 l 조회 1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1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1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
0:09 l 조회 1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1
0:09 l 조회 1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1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6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
0:08 l 조회 14
취준생인데 자가면역질환 걸렸어
0:08 l 조회 5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