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05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7년 전 (2018/8/21) 게시물이에요
2년제라 곧 취업시긴데 졸업할때까지 못할까봐 무섭기도하고 1년 늦게 취업하면 나태한 사람으로 볼거같다ㅠㅠ 

21살인 나이도 새로운거 시작하기엔 늦은 나이처럼 느껴지고
대표 사진
익인1
21살 늦은 나이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 졸업전에 취업해서 전공 살렸음 하셔서 너무 불안했어ㅠㅠ위로가된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1살이면 새로운 걸 해봐도 좋을 때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요즘 이거때문에 너무 무기력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졸업하고도 하고 싶은 거 다해보기 좋은 나이인걸? 이십대 중후반이 되도 하고 싶은 공부하는 사람들도 많아. 취업해서 일은 평생해야하는 거야. 2,3년 늦어져도 상관없다고 나는 생각해. 개인적으로. 3년동안 자기개발에 힘써도 스물넷인걸. 스물넷도 어린 나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1살은 늦은 나이 아니야 나 20살인데 학교 한 학기 다니다가 결국엔 유학 준비 하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1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
8:50 l 조회 3
위키드 말이야 영화
8:49 l 조회 2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4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1
8:49 l 조회 8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
8:49 l 조회 7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2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3
8:48 l 조회 19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1
8:47 l 조회 4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5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4
8:46 l 조회 35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3
8:45 l 조회 31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1
8:45 l 조회 33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4
8:45 l 조회 17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9
8:42 l 조회 42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2
8:42 l 조회 53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3
8:42 l 조회 14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1
8:4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