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8/9e8ade4d553e3ff696e9c29bd2531c46.jpg)
ㅋㅋ뭔가 나만웃길지도모르는데 파라핀써본익들이나 아는익들은 알잖아 녹이는데 오래걸려서 불편한거 ㅋㅋ
근데 상품 상세설명에 써놓은게 뭔가웃김ㅋㅋ
녹이는데 오래걸려? 괜츈 우리거 하루종일 켜놓으면됨!ㅋㅋ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그건 다른 회사것도 마찬가지잖아 ㅋ
|
ㅋㅋ뭔가 나만웃길지도모르는데 파라핀써본익들이나 아는익들은 알잖아 녹이는데 오래걸려서 불편한거 ㅋㅋ 근데 상품 상세설명에 써놓은게 뭔가웃김ㅋㅋ 녹이는데 오래걸려? 괜츈 우리거 하루종일 켜놓으면됨!ㅋㅋ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그건 다른 회사것도 마찬가지잖아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