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2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대학 자체는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인"가"경 

훨씬 차이나는데 가천대 물치가 취업이 보장돼ㅠㅠ 

교육학과는 사범대는 아니라 복전해서 임용보거나 기업에 취직하면 프로젝트같은 거 총괄하거나 인사? 교육? 담당해 

어디 쓸까.. 고3인데 원서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가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닥 물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하고 싶은 과 ,, 교육이랑 의료는 차이가 너무 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취업만 생각하고 왔다가 지금 반수하려고한다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성은 교육 쪽이긴 한데 난 취업이 더 중요해..ㅠㅠㅠ 뭔가 자격증을 많이 따고 시험을 오래 준비하는 것보단 취업이 보장된 과를 가고 싶어 근데 관심은 더 교육 쪽에 있고ㅠㅠ고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내가 그러다가 간호왔는데 신중하게 생각해 진짜 ㅠㅜㅜ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간호학과 좋은 대학교로 갔는데두 후회중이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대학 네임 높을수록 간호는 낮은과잖아 ㅎㅎ ㅠㅠ 중경외시이 라인 왔는데 후회 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 구래..?ㅠㅠㅠ 진짜 적성이 중요하구나... 너익도 취업 중요시했는데도 불구하고 생각이 바뀐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웅 부모님 나이가 있어서 취업 빨리 하고 싶었는데 그냥 생각 바뀜,, 그냥 내가 배우고 싶은 거 배우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나도 사실 집안 사정도 있고 해서 빨리 돈 벌고 독립하고 싶었는데 막상 대학가면 또 후회할 일이 생기는구나,, 고민 들어줘서 고마워 ㅠㅠ 너익도 하고싶은 일하면서 잘되길 바랄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도 말해줘ㅠㅠ 가천대 완전 과도하향이라 쓰기 자존심 상해서 고민하는 것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천대익 시무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좋은 학교인데 내 성적엔 객관적으로 하향이라는 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천대 의료 계열은 과도하향 아닐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이면 의예과랑 간호학과 빼고 과도하향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도까지는 모르겟고 근데 왜 그럼 세종대 고민하는 거야..? 내 기준 전자가 더 하향이라거 생각해서,, 최저나 조건이 다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가천대보다 세종대가 더 하향이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니 과랑 같이 봤을 때 난 그렇게 알았오 작년에 입시 했는데 난 너보다 내신 낮았는데 솔직히 둘 다 안 찾아봐서 잘은 모르겟지만 대충 알기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잉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어 어떤 과를 비교해도 세종대가 훨씬 위일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 구랭? 가천대 의료계열이 높다고 들어서 난 당연히 세종대 웬만한 과보다는 높을 줄 교육이 중위권 대학이 높아서 그런가 ,, 무튼 입결 차이 큰 것 같진 않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6이 가천대면 ㄹㅇ과도하향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물치 중에서는 가천이 젤 높더라구.. 난 간호보단 물치를 가고 싶어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6
연세 물치가 제일 높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치 ㄱㄱ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망이 ㄹㅇ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짜증 나는 일 다 티 내는 거 진짜 보기 싫다
19:53 l 조회 1
도도한 나쵸 멕시코맛 맛있다
19:52 l 조회 1
강아지데리고 가족 일박이일로 여행? 갈만한곳 아시는 분
19:52 l 조회 2
축의금 안 가고 5만원 ㄱㅊ??
19:52 l 조회 2
근데 잘 꾸미고 트렌디한 여자는 찐스러운 이성 잘 안꼬여?
19:52 l 조회 9
아 개웃겨 우리집 엘베 진짜 느리단 말이야
19:52 l 조회 2
육포깡 맛있다 1
19:51 l 조회 5
제발 도와주라 우울감이 너무 심해서 병원 가보려는데
19:51 l 조회 4
나 스위스 혼여 다녀오려고 하는데 몇박몇일 갈까?!1
19:51 l 조회 3
너네들은 그럼 외동인 남자랑 결혼 안 할거임?2
19:51 l 조회 11
이거 누가 잘못한 상황임
19:51 l 조회 2
와 근데 유럽쪽 40도 간거 진짜 10년뒤면
19:51 l 조회 12
어릴때 왕따당하면 눈치많이보는 성격이 되는걸까??1
19:50 l 조회 11
식탁등 셀프교체하려고 조명 샀는데 엄마가 무시해1
19:50 l 조회 4
내 전남친 객관적으로 유니콘이야?? 4
19:50 l 조회 12
이 키보드 살말 해주라!! 어때?1
19:50 l 조회 13
골라주라
19:50 l 조회 1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6
19:50 l 조회 12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8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6
19:4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