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뛸때도 불편하고 여름에도 덥고 옷도 핏이 안예뻐.  

가슴클때 핏이 예쁘다는건 착 붙는 옷 입을땐데 나는 박시한 옷을 좋아한다고ㅠㅠㅠㅠㅠ 

내가 박시한 옷 입으면 그냥 큰옷크레빅 그 자체... 

덜어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덜어서 날 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5랑 반띵 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쟤 줄거 없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하해 남자들은 좋아한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감 나 레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거 몬데 멋있징 (다른 익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까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난 오버핏 반팔티 입을때 제일 짜증나 진짜 핏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ㅠㅠㅠㅠㅠ 나는 붙는옷 싫어해서 죄다 오버핏 반팔티인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일부러 스포츠 브라 할 때도 많아 사람들 시선 너무 싫음 여고에서는 편하니깐 애들이 오~ 큰데 이러는데 난 불쾌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싫어 박시한 옷 입으면 부해보이고 사람들 눈도 거기로만 가고 무겁고 불편하고 처지고 속옷사기도 힘들고 함튼 싫어 적당히 커야지 어우 고민인 사람은 진짜 고민이야 엄청 불편하고 아프다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맨날 가슴크다고 힘들다고하면 복받은거라고 하고 아니 힘들다니깐 내가?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니 진짜싫다고!!!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가슴큰거 왜 싫은지 100가지 이유대라고 하면 댈수 있음 아 그것도 있다 브래지어 사이즈 크면 돈 더 비싼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비싼데 심지어 안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예쁜거좀 입자!!!맨날 베이직한 제품밖에 없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그나마 사이즈 있다고 하면 완전 할무니 브라.... 흑 쓰나 켈빈이랑 엘르가 그나마 예쁘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켈....빈...엘....르... (기록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그거 덜어서 나 주면 매우 좋겠다 누가 수술발명할래? 받는건내가할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이한테 보태달라고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쇼핑몰에서 원피스같은고 사면 가슴때문에 올라가서 모델핏 절대안나옴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도 인정 심지어 원피스삿는데 팬티보다짧더라 상의올라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진짜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ㅠㅠ 가슴도 로 탈부착되면 좋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버핏 옷 입으면 가슴만큼 옷이 떠서 그게 몸부피처럼 보임 ㄹㅇ짜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얼리얼~~~ 근데 또 나는 죽어라 오버핏만 입지~~~핏이고 뭐고 내가 좋아하는게 최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진짜 싫어 스트레스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힘내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브라렛 입으면 가슴퍼져서 좀 작아보인당 꿀팁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나 근데 사실 브라불편해서 잘 안하고다니는데 브라렛이 더 작아보일까 노브라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브라렛 넓고 딱붙는거 사면 >요랬던 가슴이 )이렇게 돼! 난 노브라보다 브라렛 추천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
15:51 l 조회 1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
15:51 l 조회 1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
15:51 l 조회 1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
15:51 l 조회 1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1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
15:51 l 조회 2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3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1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
15:51 l 조회 2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
15:50 l 조회 4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2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
15:50 l 조회 7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1
15:50 l 조회 6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22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7
15:50 l 조회 13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7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2
15:49 l 조회 17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5
15:49 l 조회 13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2
15:49 l 조회 17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3
15: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