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하루라도 사람 안만나면 진짜 너무 외롭고 우울하고 그래..

방학때 매일 알바하다가 이번주부터 쉬는데

집에만 있으니까 진짜 미쳐버리는줄 알았어... 어떻게 고칠까 이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몰두할만한걸 찾아봐 ㅠㅠ아니면 봉사활동같은거나 동아리 활동 난 퍼즐도 재밌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미가 원래 엄청 많았는데 요즘 다 시들해지고 그렇다... ㅠㅠㅠ 대2병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도 아니고 뭘 고쳐 소홀했던 지인들한테 천천히 연락하면서 약속잡아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도 있고 만나는 사람도 많고 약속은 또 엄청 많아.. 근데 그 수많은 일정들 다 끝내고 집에만 돌아오면 외롭고 우울해져서 병인가 싶었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음날 일정을 위해서 빨리자면 될듯! 만약 잠이 안오고 불면증이 생겼다면 그걸 고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불면증 생긴거 어떻게 알았지 예리하네 안그래도 수면 치료 이런거 알아보고있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꿀잠만 자면 아무걱정 없겠네!! 굿밤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정말 외로움 타고 많이 우울해했었는데 나도 여즘 나랑 노는 걸 즐기려고 하는 중이야 그러다보니 즐기게 돼 이젠 혼자가 편하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ㅠㅠ나는 뭔가 사람 만나느라 나랑 노는법을 잊어버린거같아 익이니는 주로 혼자 뭐하구놀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외롭다고 사람만 만나는 것도 좀 안 좋은 방법인 거 같아 나는 ㅠ .. 그러면서 사람들한테 의지하게 되고 나는 이 사람들이 없으면 안 되는데, 다른 사람들은 나만큼 날 생각 안 해준다고 느낄 때 진짜 힘들었거든
그래서 혼자인 것도 시간이 좀 걸리고 힘들겠지만 익숙해져야 돼 언제까지 사람들한테 날 의지할 순 없으니까 ㅠㅠ .. 난 애인도 없고 혼자 살아서 일적인 사람 아님 만나지두 않어 .. 호호
나는 자취해서 혼자 밥 먹는 것도 익숙해서 밖에서 혼자 맛집도 가고! 영화도 혼자 보고! 집에서 혼자 맥주까서 마시고~ 그런 소소한 것들??,, 처음엔 이런 것도 하면서 혼자라서 우울해.... 우울해 했었는데 익숙해지니까 이제 혼자가 편해 ㅎㅎ 쓰니도 도전해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러네 진짜 사람에 의존하게 되는게 맞는말인 것 같아... 오히려 혼자있는 시간을 늘려보는게 더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장 내일부터 혼자 할수있는 것들 찾아서 하나씩 도장깨기 해봐야지ㅎㅎㅎ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엔 힘들수도 있어 그래도 할 수 있을 거야 파이팅! 오늘은 꿀잠 자길 바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따수운 댓글 읽고 덕분에 오늘은 잠 잘올거같당ㅎㅎㅎ익이니도 좋은 밤 되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동생(미성년자)이 성인이랑 사귀는 거 보면 친구한테 말해??
18:27 l 조회 1
회사에서 배포해준 마이크로소프트 이메일로 집에서 써도 되나?
18:27 l 조회 1
아 지하철에서 이상한 할아버지 만나서 심장 벌렁거려..
18:27 l 조회 1
근로장려금 잘알이슬까…
18:27 l 조회 1
26살인데.. 아직도 어린 것 같음..
18:27 l 조회 1
교사들 학생들한테 공부 못하면 인생망할거라고 세뇌시키는거 어케생각함?
18:27 l 조회 1
사람 엄청 많은 버스 지하철타도 스트레스 안받는 사람도 있나?
18:27 l 조회 1
얘들아 토스앱 안에 왁뿌볼 생겼다
18:26 l 조회 11
근데 서양의 백인남자들은 한국남자의 안티페미니즘을 은근 부러워하는듯1
18:26 l 조회 9
카카오택시 기사님이 내 번호 알 수 있어 ? ㅠ 잘 아는 사람 2
18:26 l 조회 13
직장동료가 친해지자고(?) 놀자고 겁나게 들이대는거 기빨리고 너무 힘듦
18:26 l 조회 7
33살은 아직 젊은 나이 아닌가2
18:25 l 조회 10
마라탕 먹기 vs 영화보기
18:25 l 조회 9
결혼식 아이보리 상의만 입는것두 피해??5
18:25 l 조회 8
탑텐 유니클로 지오다노 이런 옷가게3
18:24 l 조회 19
친구 시험 전에 선물 챙겨줘? 보통 말이라도 하지?
18:24 l 조회 6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계엄때 목숨 걸고 나라를 지켜낸 시민분들과 정치인들3
18:24 l 조회 12
직장익들아 출근 시간 30분 추가에 월급 세후 100 더 주면 이직할거임??3
18:24 l 조회 24
아 급여 지역농협으로 받고있는데....... 청미적 만드려면 농협계좌 따로 만들어야되네....
18:23 l 조회 9
영화관 151석 작으려나..1
18:2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