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5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7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볼라벤때도 신문붙여놓고 안간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매미급이라며 어케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확실하게 막 비바람이 부는거 아니지않아 ?
날씨를 잘 안봣긴한데 ,, 우리지역은 조용해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건그런데 내일은 올 가능성 커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역마다 달라서 피해상황이나 비 오는거 보고 결정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지역은 모르겠지만 저번에도 휴교안함,, 기대업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날 당일 상태보고 결정내릴 걸? 상황이 심각하면 단체문자나 단체카톡으로 결과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볼라벤때 학교갔다가 일찍끝났었는ㄴ디 이번엔 ㄹㅇ 휴교ㅡ령 내려야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휴교하먄 선생님들도 안 가시는거지?? 우리엄마 시골 학교로 통근하셔서 걱정된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휴업은 가고 휴교는 안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주익 오늘부터 영향권인데 정상등교 정상하교 각이야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광 사장님 저희도 회사쉬는거 어떨까요ㅠㅠ 부장님 아프셔서 입원도 해야한다면서요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제까지랑 차원이 다른데 휴교해야하는 거 아니냐 진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일찍 정해졌으면 좋겠다 등교 일찍하는 사람들은 뭔고생이야 그리고 그게바로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나 학교 30분동안 걸어가야되는데 ㅋ,,,자체휴교하고싶다ㅠ 으아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휴교령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제익 벌써 비바람 부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진짜?????????? 나 누워있는데 비 소리 안 들리는데.... 일어나서 창문 닫아야 하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교가 원래 제일 안전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학교는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대신 학교 등하교가 가장 위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울 학교 넘 오래되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학 울 학교는 산에 있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학교 산 깎아서 만든 거라 올라가댜가 큰일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학교 가는 길이 한시간 반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교 저번 지진에 건물 갈라진 학교.... 물공급또 끊기고 화장실도 막히고... 산가운데 있어서 언덕길올라오다 사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출근도 막아줬으면 좋겠다..ㅎㅎ! 절대 안되겠지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휴일 지정해줘라ㅜㅜㅜ 회사이구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휴교휴교휴교!!!!! 제발 휴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일 결정하는 거 오바인게....집 먼 애들은....어저라구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 고려 중이래! 23,24 휴교할 지 말 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느 지역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까 기사 뜬 거 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학교 산 깎고 만들어서 오르막 ㄹㅇ 심하고 학교 근처에는 택시도 못오게하는데 ㅠ 휴교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학교 지대가 낮아서 저번에도 급식실에 물 찼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볼라벤때도 학교가서..근데 전기끊겨서 밥대신 빵먹고 난리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린 항상 학교 등교하고 휴교 안다... 등교 7시 50분까지라서 등교했다가 다시 하교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마지막 휴교는 곤파스 때였는데..추억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학원은 안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교육부!!증맬!!!안전불감증이다 꼭 위험이 눈앞에와서야 실행하지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1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
16:44 l 조회 1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
16:44 l 조회 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
16:44 l 조회 4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1
16:43 l 조회 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2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6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5
16:43 l 조회 8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4
16:43 l 조회 14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0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1
16:43 l 조회 5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4
16:42 l 조회 16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0
인턴 동기분이 나보고 순한거 같다고 화 잘 안내봤을거 같다1
16: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