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6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강 싫은거지 익인이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그것도 그거고 핵심교양은 언젠가 들으면 되니까! 3년남았고 계절학기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결정 어려웠는데 도움 됐어 ㅜㅜ 오늘 좋은 하루보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비슷한 상황인데 난 1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가치를 젤 중시 여긴거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배들이 우리과 2학년때부터 전공이 확 늘어서 교양하고 시간 겹쳐서 못듣는게 많다길래ㅜㅜ 핵교 미리 들어버려야 나중에 편할거 같고 우리도 고학년 갈수록 핵교 티오 적어지는데 심지어 수강신청을 핵교는 1학년 먼저하고 몇시간 뒤에 나머지 학년이 핵교 신청할 수 있는데 아예 다차서 신청도 못하고 교수님한테 가서 받아달라 해야하는데 그것도 싫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만 이유 알려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주일에 한번 세시간 있는거면 은근 금방가더라고 좀 짜증나긴해도 나중에 또 그 핵교 하나때문에 시간표 이상해질수도 있으니까 나라면 걍 미리 듣고말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험 얘기해줘서 진짜고마워 도움 많이됐어 ㅠㅠ 꼭 잘하고올게 흑흑 좋은 하루 보내 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
17:12 l 조회 1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
17:12 l 조회 1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3
17:12 l 조회 10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1
17:11 l 조회 11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
17:11 l 조회 8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5
17:11 l 조회 9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3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
17:11 l 조회 3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3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2
17:11 l 조회 10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2
17:11 l 조회 5
근데 국내 항공사 승무원들은 다 키 큼 ?3
17:10 l 조회 10
키 164.5인데 167되는법 뭐잇지ㅠㅠㅠ 20대 후반 여자야9
17:10 l 조회 23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3
17:10 l 조회 16
토이스토리5 본익 있어!?3
17:10 l 조회 9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4
17:10 l 조회 18
인스타에 정치색 드러내면서 리포스트 하는 애들 어때?6
17:10 l 조회 16
갑자기 버터링 먹고 싶어
17:10 l 조회 3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4
17:10 l 조회 21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11
17: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