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6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84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매미보다 크다는데..그 날씨에 배달은 진짜 아닌거같아서ㅠㅠㅠㅠ배달하는분들도 누군가의 가족이니까ㅠㅠㅠ다들 안전하게 이번 태풍 보내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익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먹져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ㅠㅠ 나도 배달 자주시켜먹는데 그런날은 오바라 비상식량 쟁여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바람불면 나도 배달 안시켜먹어ㅠㅠ 내가 일해보니까 엄청 위험해보여... 태품이면ㅌ진짜.... 아 난 얼마전에 그만뒀는데 그 매장 사장님 욕심으로 문 안닫을거같아서 걱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달 얘기는 아니지만 나 내일 택배 몇 개 올 것 같은데 걱정이다 ㅠㅠ 급한 것들 아니라서 괜찮은데 기사님들 걱정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멋진 선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좋은 선택같아 누군가의 가족이니까ㅠㅠ괜히 내가 다 감동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란다 자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풍올땐 배달 못하게 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 많이 올때는 배달 안 시키는게 매너라 생각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저마저 그래서 난 치킨 두마리 시켜서 오늘 남은거 먹게 흐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매미보다 크다고...? 그럼 건물을 막아야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서 매미보다 크다고 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뉴스에서~~~~! 기사도 많이 났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낫겠다... 진짜 큰일날 수도 있으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그래서 ㅇ냉덩식품 돌려먹으려구ㅜㅜㅜ 참아보게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매장도 제발 태풍때는 배달 막았으면 좋겠다ㅜㅜ사람들이 비 많이올때마다 배달 엄청 시키는데 배달자들 위험해보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걱정됨 ㅠㅠ 진짜 잘했당 그래서 난 오늘 마트가서 탈탈 털어오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배달 노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데 태풍올때 배달 시키는 사람들이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응 많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그럼 오늘 저녁에 엽떡미리시켜놓고 당일은 집에만 있어야겟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 내일 축구보묜서 엽떡먹으려구했는데 못먹겠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근데 태풍이 오는데 시키는 사람이 많아...?
난 비바람 엄청불면 안시키는데...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난 비바람 불거나 태풍 오면 일부러 안시키는데 시키는 사람 많구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태풍올때 배달시키는 사람들 아무리 시켜먹는건 자유지만... 진짜 좀 너무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래서 오늘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나도 그래서 지금 쇼핑 아묷도 안하고잇다...태풍 지나간다음에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멋져 나도 배달 안 시키려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 쟁여와야ㅘ나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뜬금없이 어제 태풍기사 보면서 아... 시캬먹음 절대 안 되겠다 생각했어 ㅜㅜ 뭔 고생이야 기사님들 ㅠㅠ
그래서 1층에 있는 편의점 다 털기로 생각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알바생이였으면 진짜 고마울듯 ㅠㅠ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은 선택인것같아 멋지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앗 택배도 태풍 지나가면 시켜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정도면 ㄹㅇ 사람날라가... 차도 밀리고 이러는데 오토바이는 진짜 너무 위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지금 먹을거 좀 사둘려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주문배달안하려고 장보러가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모야 잠시 나갔다오니 핫플이되어있네...(//∇//) 다들 태풍 조심하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결혼잘하는 사주가 어떤사주야?
16:06 l 조회 1
하닉 내일 아침에 오를까?
16:05 l 조회 1
나를 연애 상대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긴 할까
16:05 l 조회 1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
16:05 l 조회 1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
이따 라방봐야지
16:05 l 조회 1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6
오밀조밀 청순이랑 화려한 청순이 정확히 뭐가 다른거지
16:05 l 조회 4
아는 애랑 잤는데.. 소문 안 나는 법 ㅠㅠ
16:04 l 조회 16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3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9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5
면허 오늘 땄는데...2
16:04 l 조회 11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2
16:04 l 조회 8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1
16:04 l 조회 4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9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9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12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