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24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고층아파트인데 지금 한시간간격으로 관리사무소에서 안내방송나오고 솔직히 어릴때 태풍땜에 유리창 다 깨진적 잇어서 집에 있기 너무 무섭다ㅠㅠㅠ 피씨방이라두 가서 잇을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테이핑이라도 해놓고..피신해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관리사무소에서도 15층 이상은 많이 흔들릴수도 있다는데 ㅠㅠ 나 진짜 혼자 집에 있기 너무 무섭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시간 하는 피시방 가서 아무일 없게 가만히 있다가 아침에 집에 가는게 낫겟지....?? 엄마 빨리왓으면 좋겟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ㅠㅠ 익인아 고마워 ㅠㅠ 우리 별탈없이 잘 이겨내쟈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28 12:1014965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193 10:0025588 0
일상대한민국 32강 끝났어 !!60 10:129971 0
야구순대 어디다 찍어먹어?129 06.27 21:119347 0
T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8:286987 0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피할거야?
15:14 l 조회 1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1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
15:13 l 조회 1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
15:12 l 조회 3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3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
15:12 l 조회 6
세탁소에서 다림질도 해주시는 거야??1
15:12 l 조회 1
상담원 연결 누가 먼저 숨김?1
15:12 l 조회 5
경주 vs 순천1
15:12 l 조회 7
내 기준 가성비 여행 중국임
15:12 l 조회 12
당근에 4만원짜리 자격증 교재 만원에 올려놨는데1
15:11 l 조회 6
공무원 1년반 일한거도 사기업 경력으로 쳐 줘?...1
15:11 l 조회 7
썬미스트도 자외선 차단 효과 있나?
15:11 l 조회 3
ㅏ씨 엄마가 우리 가족 사진 들고 타로? 점 보러 갔는데4
15:11 l 조회 12
오전9시부터 일어나서 지금 까지 계속 돌아다니고
15:11 l 조회 2
밤에 자려고 누운 순간부터 2시간 넘게 잠이 안오는건 불면증인가??2
15:11 l 조회 7
아바라만 먹으면 왤케 니글거릴까..5
15:11 l 조회 7
보통 다른사람들도 이런 생각 해?
15:11 l 조회 10
동료 장인어른상까지 보통 챙겨?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9
26살인 사람이 회사에서3
15: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