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27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결국은 휴교함ㅋㅋㅋㅋㅋㅋ담날 아침되면 다 휴교문자 올 걸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안 올듯 진짜 울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 어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왠지 아침 쯤엔 휴교령 내릴 거 같은데 아니면 조기하교 시키거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임쌤이 휴교할 일 없다고 했거든... 학교가 일을 제대로 못해 욕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두 학생 땐 선생님들끼리 회의 했는데 휴교 안 할 거다, 절대 안한다 말 많아서 애들끼리 이게 나라냐~~이랬는데 결국하더라구..!근데 조퇴보단 휴교가 나을텐데ㅠㅠ전국 학교들 휴교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우리 교장쌤은 절대 안 해줄거 같아 폭염 폭우 폭설이 와도 단축 안해주셨어... 전 교장쌤이든 이번 교장쌤이든.. 하... 울고싶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다른 학교 교장선생님들은 되게 엄격하구나..안전불감증인건지 학생 안전 좀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익인이 낼 정상등교면... 학교 무사히 잘 다녀와....ㅠㅠㅠㅠㅠㅠㅠ전국 학생들 무사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고마워ㅠㅠㅠ쓰니도 조심해서 다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ㄹㅇ 그냥 정상수업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 학생들 무사해야 할텐데...근데 학교가 겉으론 안 그래보여도 학생 안전을 최우선하기 때문에 학교도 생각이 있을 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우리 학교를 못믿는다..!!!!! 야자중에 지진났을때도 무서워서 엄마한테 전화한다고 했을때 유난떨지말고 가만히 공부나하라고 지금 너네는 죽어도 공부하다 죽어야된다고 한거보고 레알 정뚝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선생님이란 사람이 왜저래 우리 지진 났을 땐 운동장으로 대피하고 집으로 갔는데..익인이 무사히 학교 갔다왔으면 좋겠다..아니 교육청에서 휴교령 때려줬으면 좋겠다 차라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
23:06 l 조회 1
정상체중이어도 마운자로 처방받을수 있어?
23:06 l 조회 1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
23:05 l 조회 1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
23:05 l 조회 1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23:05 l 조회 1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1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
23:05 l 조회 1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
23:05 l 조회 2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2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4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2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2
23:04 l 조회 5
밖에 달 봐3
23:04 l 조회 7
살 빠졌단 소리 계속 들으니까 정병오네 1
23:03 l 조회 15
오븐 추천좀 가성비잇는거
23:03 l 조회 4
망햇다 앞자리 바꺘다
23:03 l 조회 8
가격은 비슷하면 해외에서 사갈까 아님 집으로 배송 시킬까 2
23:03 l 조회 7
근데 남자들은 텃세? 이런거 잘 모르나봐2
23:03 l 조회 23
와 오늘 레전드 폭식함 ;;7
23:02 l 조회 15
다들 여름에 어디 놀러가??1
23: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