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4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1년 넘게 같이 다니다가 내가 사정이 있어서 10분 일찍가야하는 바람에 한동안 따로 등교하다 며칠전부터 다시 같이 등교하는데 다른 친구가 같이 등교하자했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셋이서 같이 하면 안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랑 나랑 다른반이여서 모르는 사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너랑 등교하는데 다른 애가 같이 가자고 했다고 걔랑 가는 거면 이상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 같이 등교하자는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건 아닌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 꽁기할 수 있을 것 같음
같이 가자는 것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ㅜ 나랑 안가는 사이에 같이 다닌 친구가 다시 같이가자했데 나는 모야 ㅠ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쓰니빼고 둘만..? 셋이 같이 가자고 할 수도 있지않ㄴ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반이여서 내가 모르는 친구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등교 걍 혼자해도 상관없어서 난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친구랑 원래 1년넘게 같이 등교하다가 내가 학교 프로젝트때문에 2달? 먼저 간거고 그사이에 다른 친구랑 다녔는데 그 친구가 다시 같이 가자했데 내가 꽁기한게 이상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두달이면 충분히 다른 친구랑 같이 다닐만 하고 왜 그 친구만 쓰니한테 맞춰줘야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꽁기할수는 있지만 그걸로 뭐..그냥 딱 그냥 서운 요정도까지만 맞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달 이면 다른 친구랑 같이 다니는거는 상관 없는데 나랑 다시 다닌지 3일? 밖에 안됐는데 그 친구가 다시 같이가자했다고 가는게 서운해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그 친구 마음이라 뭐..3일동안 그 새로운친구도 어이없거나 당황했을거같은데 혼자 간다고 뭔 일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이참에 그냥 쓰니도 새로운 친구랑 같이 등교하던가 하는게 좋을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운한것도 알겠지만 그런 일이 언제라도 생겼을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친구 입장 이해는 가는데 쓰니 입장도 이해감ㅠㅠ 그냥 잊고 딴친구랑 가든가 혼자 가자 어차피 등교길 혼자간다고 뭐 어떻게 되는거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가는건 상관 없는데 다른 친구가 같이 가자했다고 쪼르르 가는게 서운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이해된다 쓰니가 꽁기할수있을것같긴한데 그친구입장에서 왜 내가 쓰니한테만 맞춰야하지?라는생각이들수도있을것같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친구도 나랑 등교하는거 알고
친구랑은 프로젝트 끝날때 까지는 좀 더 일찍 나오기 힘드니까 따로가기로 한 거였어 위에서 말했듯이 혼자 가는건 상관이 없는데 다른 친구가 같이 가자했다고 바로 가는게 속상한거야 예전에도 다른친구가 나랑 얘 사이 아예 가로막은적도 있어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병 있는 엄마한테서 멀어지고싶은데 나 이기적인거야? 나 해방하고싶어ㅠㅠ
10:52 l 조회 1
축구 재성이
10:52 l 조회 2
이제 Jtbc 어쩌냐…
10:52 l 조회 3
어제부터 개 긁혀서 하루종일 인티에 글썼다
10:52 l 조회 3
로소에서 3명이랑 매칭됐는데 동시에 다 만나도 돼?
10:52 l 조회 3
삼겹살 저렴한 프차 있어..?
10:52 l 조회 3
남친 생긴 친구가 내 생일 까먹었는데
10:51 l 조회 4
다이어트 하는 직장 익들 주 몇 회 운동해?1
10:51 l 조회 9
시어머니가 나 험담한거 알고 나서도 잘 지낼 수 있어?1
10:51 l 조회 5
인터넷 댓글만 보고 호들갑 떠는 애들 좀 덜 떨어져 보임..
10:51 l 조회 9
아니 속눈썹 한가닥 예쁘게 올라가있길래
10:51 l 조회 13
정치인들 하나같이 단합 안되는거 보면 웃김1
10:50 l 조회 4
비둘기 날아다니는 소리 개시끄럽다1
10:50 l 조회 6
손흥민같은 월드 축구선수를 내가죽기전까지 또 볼수잇을까
10:49 l 조회 22
나 말고 다른 사람이겠지
10:49 l 조회 10
역시 롱치마가 짱이긴 하다1
10:49 l 조회 27
제발 양산 뒤집혔을때1
10:49 l 조회 30
얘들아 나 오지콤이야 도와주라9
10:48 l 조회 40
혹시 개인 공유기 금지인 이유가 있어?
10:48 l 조회 12
얘드라 근데 가족관계증명서에 엄마 이름이 다른사람임2
10: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