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36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물어볼게 있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됐어 ㅜㅜ왜그런거야ㅠㅠ장상피화생...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서워 죽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내가 아니라 아빠가 이 병이어서ㅠㅠ 위내시경 받았는데 암 의심된다구 조직검사 하자해서 했는데 장상피화생이라 하더라구 근데 관리만 잘 하면 괜찮대..! 그래서 아빠 한동안 약 먹고 관리 좀 했는데 지금은 어떨지 잘 모르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도 없다는데ㅜㅜㅜ 혹시 식단 철저하게 관리하셔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ㅠ.. 그냥 먹을거 다 먹어.. 내가 그래도 아빠 건강 생각해서 너무 몸에 안 좋은 것만 먹지말라해도 괜찮다고 그러면서..ㅠ 그래도 그거땨문에 1년에 한 번씩 내시경 받아야하니까 그나마 안심이라면 안심이긴한데.. 나도 잘은 모르겠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구 아빠 장상피화생인거 알고나서 내가 엄청 찾아봤는데 물론 모든게 이거때문은 아니겠지만 커피 많이 마시는게 꽤 영향이 있나봐ㅠㅠ 근데 우리아빠 커피 엄청 좋아해서 진짜 진한 아메리카노 하루에 4-5잔씩 마셨거즌 ㅠㅠ 그래서 내가 먹는거 못 고치면 커피라도 줄이래서 요즘은 일주일에 한 두잔 정도 마시는 것 같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지금 있을지 모르겠는ㄴ뎅 아빠 어제 내시경 받고 오셨거든 근데 작년과 다르게 깨끗하고 문제 없다고 하셨댕 익인이가 걸린건지 가족이 걸린건지 모르겠지만 관리 잘 하면 좋아질거양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직검사해서 나온거야? 다행이다 ㅜㅜ 엄마가 그런데 너무 무서워서 우린 조직검사해서 나온거야ㅜㅜㅜㅜ 자세한 댓글 고마워ㅜㅜ항상 건강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 ! 작년에 내시경했을 때 위에 있는게 암일 수도 있다고 조직검사해서 받은 병명이 장상피화생이었구 이번에는 그런 종양?처럼 보이는거 없이 깨끗했댕 그래서 아예 조직검사 할 필요도 없었구 ! 익인이두 항상 건강해 ! 어머님도 괜찮으실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인아 우리아빠도 오늘 그 검진 받았는데 익인 아버지 건강관리 따로 하시는거 있어???ㅠㅠㅠ 나 지금 매우 불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 내가 커피 끊으라해서.. 아예 끊지는 못했디만 원래 하루에 4-5잔 마시던거 한잔 정도로 줄였어ㅠㅜ 그리고 운동도 일주일에 몇 번씩 하구..! 따로 특별히 관리는 안 하는 것 같긴한데 커피가 영향이
꽤 있을수도 있다해서 나는 아빠 커피 진짜 제발 끊으라고 부탁했었어ㅠㅠㅠ 관리만 잘 하시면 괜찮으실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가족들 다 알고있지?? 우리는 아빠랑 나밖에 몰라.. 모르는척해야할지 엄마한테 말해야할지 모르겠어 원래 아빠는 이런거 말 안하는 스타일이라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가족들 다 알고있어 ㅠㅠ 내 생각에는 어머님한테도 말씀드리는게 나을 것 같앙... 그래두 건강관리 하셔야하니까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점 친구랑 노는게 돈아깝고 귀찮아지는데 흠....
23:12 l 조회 1
오늘 너무 많이 먹엇다...
23:12 l 조회 2
퇴사 면담하면 소문 다나려나
23:12 l 조회 3
중고딩때 성인남자를 조심해야하는거같음
23:12 l 조회 5
젊음은 낭비할때 제일 빛난다는 교수님 말씀
23:12 l 조회 4
삽겹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스팸 구워서 추가하면 스팸김치찜
23:11 l 조회 4
손목얇은 익들 팔찌 몇cm 사??
23:11 l 조회 3
보톡스 한번에 말고 따로 맞아도 돼?? 1
23:11 l 조회 4
가슴 크다고 하는 사람들1
23:11 l 조회 11
원인 불명 열
23:10 l 조회 6
나 27살인데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1
23:09 l 조회 20
마이크론 이걸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3:09 l 조회 21
한국인 입장에선 일본인이 돌려말한다는데
23:09 l 조회 12
얼마전에 릴스에서 본 KTX 애엄마 번따 혼자 주작한거래
23:09 l 조회 16
생리 식욕 잘 참다가 오늘 폭주
23:09 l 조회 7
마이크론 황말올 ~ 반도체 주식 갖고있는 애들아2
23:09 l 조회 25
164에 54인데도 약간 부해보임2
23:09 l 조회 16
이만희 구속되면 신천지의 길거리 설문전도 행위 없어질 줄 알았는데
23:09 l 조회 5
야식 먹고싶다
23:09 l 조회 6
가구 고민!!!!
23: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