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55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6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학부모님이 하루라도 빠지는 것에 대해서 항의하는 분들이 꼭 계신다? 그래서 그러는 경우도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제부터 학부모 말 잘 들어줬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들어주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항의하니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다른건 맨날 항의해봤자 콧방귀 뀌고 무시하면서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예를들어 어떤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육관에 에어컨 틀어달라는거나 주말에 학교 부르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런건 핑계를 댈 명분이 있어서 그런걸거야 ㅠㅠ 예를들어 교육청이나 위에서 이렇게 하라고 했다면 되는데 이경우는 정부에서때에 따라 교장 재량으로 휴교하라고 한거니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런거 학바학임
학부모 입김 센 곳은 학부모 말대로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야 나 고등학교 다닐 때도 그런 학부모 있었는데....... 근데 그런 사람 대학가도 있음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신 대학은 학부모가 아닌 학생이 항의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 나중엔 날이 갤지도 모르니까 막연하게 그런 생각으로 그러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학교 진짜 잘 쉬는 학교 였는데 항의전화 들어와서 정작 개교기념일에 등교했었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ㅠㅠㅠ 학생들이 고생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맞아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릴때 그거 알고 나서는 좀 배신당한 기분? 뒷통수 맞은 기분이였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 수 있어ㅠㅠ 근데 진짜 신기하게 있더라... 어릴 땐 상상도 못 했었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더 깊게 파고들자면 쉬게 했을 때 꼭 몇몇 소수 학생들이 일을 치는 경우가 있어서 그렇게 된거기도 한거라 닭이 먼저인지 알이 먼저인지 모르게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을 치는 경우...? 쉬었을 때 학교 안 가서 사고 치는 것 때문이 아니라 뭐라 해야 하지... 초등학교 같은 경우에는 출근하시는 분들이 휴교하면 어떻게 하냐 이런 것도 봤었고 그냥 학생이 학교를 안 간다는 것 자체를 이해 못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랬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휴교하면 꼭 노래방 피시방 시내 놀러가거나 하는 애들이 꼭 있어서 직장인 분들이 그런거 보면 또 뭐라고해서 학교 이미지 얘기도 하고 그러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 그럴 수도 있겠구나 체육복 입고 등하교하는 걸로도 학교 이미지 떨어진다고 뭐라고 하는 사람들인데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럼 그 부모들은 자식이 등교 혹은 하교하다가 사고를 당할 수도 있는데 그런 건 상관없다 이런건가,, 아님 뭐 설마 내 자식이 이런건가 설마 내 자식이하지 말고 그럴일 없게 하는 게 낫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아니지만 소수의 분들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시는거지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다 일하러 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부모님도 옛날세대라그런지 나학교다닐때 쉬는거 안좋아하셨어 물론 우리부모님은 항의하거나 그러진않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명보다 중요한게 어딨다고..하 세넓또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부모들 출근하면 애들 돌봐줄데가 없으니까 더 그런다더라 학교보내면 그나마 안심되는데 갑작스런 휴교니까... 무슨 쓸데없는 짓 할지도 모르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근데 이걸 또 따지자면 회사의 구조적인 문제로 올라가야 하고 그럼 정부에 대한 얘기로 까지 올라가야 하는 문제가 되는거지 ㅠㅠ 그래서 이게 딱 학교탓이다 라고는 할 수 없는 것 같다 ㅠ 사회와 의식의 복합적인 문제인 듯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방금 또 10시에서 11시로 등교 연기됐네 ㅜㅜ 그냥 휴교 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시험 3일 치는 것도 뭐라 해서 4일침... 하루에 2개 치는 날엔 2교시만 하고 가는데 그것도 뭐라해서 자습도 낑구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생들이 고생 많네 ㅠㅠ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이야 나 어제 일바하는데 중학생 아이 있는 이모님이 왜 쉬냐고 그러더라 내가 안 보내면 안 보냈지 왜 쉬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장감들 선생님한테나 파워쎄지 학부모한테는 아주
학부모가 갑이야 진상이어도 어쩔수없어 위로찌르면 더 난리나니까 말 다들어줘야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우리학교는 급식 폐기 못한다고 휴교 안한대^^ 급식먹으러 학교갔다가 다치면 책임질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그거 진짜 심각해 휴교 당장 하루전이나 당일 결정나면 그거 다 버려야하고 급식표 다 새로 짜서 금액맞춰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부모는 직장가야하는데 애가 집에 혼자있다
이거 걱정도 있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돌봄교실은 열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학교 어떤 학부모는 자기 아들 몸에 안좋다고 매점에서 라면 팔지 말라고 엄청 항의하고 그래서 계 한동안 얼굴 못들고 다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경우지만... 암튼 그런 학부모들은 어딜가나 있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애들을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그러는 거일 걸 솔직히 속사정 다 모르는 건데 라고 하는 건 좀 아닌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ㄱㄹㅇ임 학교 안 쉬면 학생한테 욕 먹고 쉬면 학부모한테 욕 먹으니... 이러나 저러나 학교탓 선생탓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맞음 ㅠㅠㅠㅠ
학생의 안전권이 제일 중요한데
학교가 설립된 목적이 학생의 학습권 보장이라서,
학부모가 왜 휴교하냐 우리애공부시켜달라 오늘 휴교하면 나중에 또 언제 보충하냐 이래서 휴교도 진짜 고심하고 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런 학부모들 은근히 많아...
휴교했는데 날씨 좋으면 날싸 괜찮은데 왜 휴교했냐고 항의전화 들어옴....ㅋㅋㅋㅋㅋㅋ 휴교를 교장재량으로 돌린게 교육청이 자기네 책임 아니라고 할려고 돌린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린 오히려 학부모들이 휴교 하라고 항의함ㅋㅋㅋㅋ 단체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기사 났더라고.. 휴교 왜 하냐고 자기 출근 어쩌냐고. 출근 문제도 이해가 가긴 하지만 태풍앞에서 저런말 했다는게 기사보고 눈을 의심했어 안 그래도.. 그래놓고 휴교 안 해서 자기 아이 등교하다 사고나면 꼭 탓할거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ㅁㅈ 유난떠는사람 꼭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ㅇㅇㅇㅇ우리 엄마 선생님인데 학교 난리났다 함 휴교 왜 하냐고 학부모들한테 전화오느라.. 근데 학교서 결정하기 전에 교육청에서 먼저 지시내려왔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휴교 안 하면 또 왜 안 하냐고 전화 난리나는데 어떡하라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들이 학교 다니나 웃기네 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야 해킹당했어 경철서에서 상담도 받았어
13:56 l 조회 1
도파민 필요한 여익들있어? 알려줄께
13:56 l 조회 1
정보/소식 기사 같은거 보고 있는데 쿠팡으로 바로 들어가 지면서 광고하는거 뜨던데 이거 왜이럼 어캐 못보냐?
13:56 l 조회 1
99 여자한데 98 남자는 아재보다는 애로 보일 가능성이 크겠지?4
13:55 l 조회 21
노무법인에서 근무하는 익들 있어?
13:55 l 조회 2
아이폰 14 팔려는데
13:55 l 조회 4
공무원 합격한거는 어케알아...?1
13:55 l 조회 9
근데 인중 피지 왤케냄새남..?1
13:55 l 조회 9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질문있는사람
13:55 l 조회 11
얘드라 눈 재수술 얼마들오
13:54 l 조회 6
화장하고 잠깐 자고인낫는데 얼굴 기름 둥둥떠잇어
13:54 l 조회 6
익들은 익들만의 다이어리가 있어?
13:53 l 조회 10
외국인이랑 썸탈 때 아시안 피버인지 아닌지 2
13:53 l 조회 10
검정 자연모인데 블랙계열로 염색해본사람있어?
13:53 l 조회 9
아 나 진짜 액상과당 안좋아해서1
13:53 l 조회 8
로테이션소개팅 바이럴 미쳣누 ㅋㅋ1
13:53 l 조회 22
생리주기 랜덤인 사람들은 대비? 어떻게 해?
13:53 l 조회 6
알바 뽑을때 증명사진 보정 여러가지 다 해놓은 사진보고
13:53 l 조회 3
에어팟 도난 당했다가 찾았는데
13:53 l 조회 7
나 월급 25일에 받았는데 벌써 6만원 남음,,,3
13:5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