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56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24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롯데리아 스노우볼 점장인지 누가 벌써 빼돌렸당 | 인스티즈

롯데리아 스노우볼 점장인지 누가 벌써 빼돌렸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가격 왤케 비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엑 15만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래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겁나 뻥튀기해서 파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4시간 하는 곳은 24일 12시부터 팔고 9시 오픈인 곳도 있어서 점장이 빼돌리고 그런 건 아닌 듯.. 빼돌려서 파는 걸 수도 있겠지만..! 와 근데 겁나 비싸게 판다 ㅋㅋㅋ.. 저래도 사는 사람은 사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어떤지점은 블랙키 예약 받아서 빼놓더라... 며칠 전에 이미 판곳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약 에바 ㅋㅋㅋ..... 저번 스노우볼 때도 느꼈지만 판매 관리 너무 신경 안 쓰는 듯.... 물량이라도 넉넉히 주면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심시간에 사러가고 싶은데ㅠㅠ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재고 남아있을수도 있어! 나 일하는곳은 아직 좀 남아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그곳이 내가 가려는 곳이엇음 좋겟다ㅠ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저렇게 부풀려도 팔리긴하나...? 걍 직접 롯데리아 가고 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게 뭐길래 저렇게 비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량이 엄청 적어. 한정판인데다가 특히 블랙키 저건 한 매장에 하나? 두개밖에 안 들어온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매장에 블래키 4개밖에 안들어옴ㅜㅜ 나 일하는날도 아닌데 3등으로 가서 살수있었는데.... 점장님이 안된다고해서 못샀다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며칠전부터 사진 올라오던데.. 봄에 팔았던 벚꽃? 그거 구하기 어려웠다고 해서 엄청 플미 붙이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바생들 아닐까 나롯데리아 알바할때 귀여운거 미리사논적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원래 얼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오천인가 그럴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세트 구매하고 구입하면 9900이고 단품은 20000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블래키가 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포켓몬 캐릭터! 이번에 희귀템으로 들어있는 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바생은 저거 미리 말하고 뽀랴농 수 있을걸 알바인데 아는 언니가 모 아이돌 그룹때 먼저 겟해서 친구 주기도 햇다해ㅛ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어제 저거 근무끝나고 보고왔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으 플미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게 물량이 적어도 10배나 플미 붙여서 살 가치가 있나?
희귀성만 따질게 아니라 희소성을 따져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별로안이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알바생인데도 줄서서 사긴했는데 봄에 나온게 더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걸 진짜 저렇게 비싸게 사는 사람이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벚꽃에디션이 더 예쁘던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게 뭐라고..에휴 별로 이쁘지도 않는데 플미뭐람 오바야 저돈주고 사긴 너무 아까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2시부터 판매한 곳 있어서 빼돌렸다고는 못하겠는데 솔직히 별로 안 예쁨.. 플미 붙여서 파는 것도 별로.. 블래키빼고는 어지간한 곳 다 재고 있을텐데 뭘 저렇게까지해서 파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누가 샄ㅋㅋㅋㅋㅋㅋ 단품 20000에 살 수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 상황이 1인구매수량제한 안 둬서 일부러 되팔려고 대기 탄 사람들이 다 쓸어감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윗댓 받고 물량도 적게 풀어서 빨리 안 가면 못 사더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뻥튀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사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예 저렇게할라고 사러오는사람 많음. 블래키만 찾고 없다그럼 나감.. 근데 여러개 사가더라도 막을수는 없어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떤 애가 블랙키야????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위에 사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예뻐서 안되겠다 이따 사러 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얼른 사러가! 재고가 많이 없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처 롯데리아 전화 해보니까 여기는 3시 입고예정이라길래...! 2시부터 가서 대기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혹시 모르니까 일찍 가보는게 좋을고야ㅜㅜ 우리점포는 9시오픈인데 7시반부터 온사람 있어가지고 오픈전인데도 그냥 팔았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헐... 가서 일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쁘더랑 다 모으고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친구도 오늘 아침 오픈전에 줄 서서 기다렸는데 직원이 1개 빼돌리고 1개 남았다면서... 진짜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재고가 딱 두 개 들어온거야?? 아니면 블래키는 두 개?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0
블래키가 두 개. 이게 따로 '희귀' 라고 처음부터 물량을 적게 뽑고 지점마다 적으면 2개 많으면 4개 정도 들인다더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헐... 피카츄는 괜찮겠지...? ㅠㅠ 일찍 가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2
벚꽃 에디션 때도 희귀 아니더라도 사람 많은 지점은 다른 것들도 금방 재고 털려서 일찍 가는 게 좋았는데 지금은 벚꽃 플미 붙은 것 때문에 플미꾼들 싹 쓸어가고 난리라서 일찍 가는 게 좋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52에게
고마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 기준 벚꽃 에디션보다 더 예뻐 이거 야광도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걸 사는 사람이 있나....; 아무도 안샀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블래키 2개 있당... 벚꽃에디션이랑 교환하고 싶다 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20:12 l 조회 1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0:12 l 조회 1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20:12 l 조회 1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
20:12 l 조회 1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
20:12 l 조회 8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20:12 l 조회 3
흙수저에 외모 지능 평범한 여자들 직업 추천
20:12 l 조회 13
주식하지말고 그돈으로 해외여행 다녀올까1
20:11 l 조회 5
애 낳을 생각 있는 익들아 3
20:11 l 조회 10
삼성전자에서 집도 만드네
20:11 l 조회 5
케챱바른 식빵(안구움)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음
20:11 l 조회 7
근데 여자는 애 낳으먄 보통 몇살까지 전업으로 애키움??
20:10 l 조회 12
할말없게 카톡오면 안읽어도괴나...2
20:10 l 조회 7
겨드랑이 보이는 반팔들 진짜 난해하네1
20:10 l 조회 14
아 갑자기 닌텐도 하고싶은데2
20:10 l 조회 10
칭다오 여행 다녀왔당🩵🤍🍺🌊☘️2
20:10 l 조회 29
여익들 여름 블라우스 몇개야1
20:09 l 조회 6
신분증 검사할 때 왤케 짜증을 내는 거임
20:09 l 조회 13
모두가 공감할 소신발언 하나 한다
20:09 l 조회 19
와 진짜 연애 못해도 눈 낮추기는 싫음 어캄8
20:0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