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6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렇게 쓸모없는 사람이였나 싶고 비참하네 

오빠랑 7년을 연애하다가 동거한 지 얼마안됐는데 

연애하다 바람핀것도 모자라서 나랑 같은 살 때에도 그 여자 만났더라 그 사실 안 후로는 매일 맞고지내 

오늘 새벽에는 목을 꺾어서 어깨랑 다쳤어 방금은 무단침입죄로 경찰까지 부르더라 나 나가라면서 양 팔을 꼬집고 도저히 안되겠는지 집게를 던질려고 그러더라 빗도 던지고 걸레도 던지고 또 발 걸어서 나 넘어뜨리게하고 입막게해서 또 목 아프게하고 이런저런일 다겪으면섳왜 안나갔냐고? 나 혼자 있으면 외롭거든 난 나 자신을 사랑할 줄을 몰라 왜냐고? 또 감성팔이한다고 욕들을 수 있는데 엄마가 어린적에 도망가서 지금은 돌아가신 아부지지만 매일 술먹고 우리 때리고 그때 9살인 나는 내 동생도 지켜내야되고 동네에서 날 성폭행할려했던 남자들도 물리쳐야되고 암튼 어릴적부터 사랑받아본 기억도 없고 그럴 틈도 없이 지내다 이 남자한터ㅣ처음으로 때리지만 그래도ㅅㅏ랑을 받은 게 처응이라 그 사람 놓치기 싫었어 근데 이젠 도저히 안되겠더라 이러다가는 오늘 던질려한 집게에 내가 맞아서 죽겠더라고 너무 무서웠어 너믄 내가 얼굴도 모느늘 인터넷에다가 이런 거 쓰는 것도 병인것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아 마음이 너무 아프다 쓴아 우선 현금 조금이라도 있으면 근처 찜질방에가서 자 .. 위험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괜찮아 저 사람 지금 자고있어 그냥 그렇다고 하소연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맘아프다 진짜......ㅠㅠㅠㅠㅠㅠ
동생은 어디있는거야?? ㅠㅠ 당ㅇ장 가있을곳 앖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은 지금 군대에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은 하고 있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오빠가 그만두라해서 그만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갈 곳 없으면
숙식제공되는 공장 알바라도 들어가는것도 괜찮을것같다...ㅠㅠ,,벗어나 쓰니야 ㅠㅠ 힘들겠지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5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4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9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7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3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2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