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68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7년 전 (2018/8/25) 게시물이에요
난 연어초밥 ㅠㅠㅠㅠㅠ 살ㅇ앙해 연어 ㅠㅜㅜㅠ 

다른 초밥도 다 조아ㅠㅠㅠ 맛있어 

초밥 먹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연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어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연어!!!!! 그리고 새우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어 새우 최고지 ㅠㅠ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연어!!!!!!그리거 간장새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어 쪼앙! 오 간장새우는 어때? 먹어봐야지 하고 안 먹어 봤어 짜진 않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적당해 간장 따로 안찍어먹어두되고 탱탱하고마싯어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담에 먹어봐야지o((*^▽^*))o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생새우 ㅡㅠ ㅜㅠㅜㅜㅠㅠ흐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롱! 생새우 한번도 안 먹어봤어, 먹을 시도 조차 안 해봤었는데 어때어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야 진ㅋ자ㅜ촤고야....뭐라해야돨까 그 생새우 특유의 쫄깃함? 그 간장게장 먹으면 그 게살이 막 쫄깃하닪어ㅠㅠ그런느낌?! 간장새우가 딱 그런 게장마슈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뭔지 알 것 같은 이 기분 담에 꼭 먹어본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치랑 생새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치도 최고양 ㅜㅅㅜ 생새우 먹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광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두번째 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어랑 생새우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새우도 맛있나부다 ㅠㅠ 담에 연어 먹고 먹어봐야징⁽(◍˃̵͈̑ᴗ˂̵͈̑)⁽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광어ㅠㅠㅠㅠㅠㅠㅠ광어지느러미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어 ㅠㅠㅠㅠㅠㅠ 인정인정 체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광어 지느러미 초밥이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어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니 한번두 안 먹어봤는데 어떤 맛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니.. 아보카도같이 부드럽구 바다맛 많이나고 너무 맛있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보카도 조아 바다 조아 담에 먹을 때 한번 먹어봐야겠당!٩(๑˃̵ᴗ˂̵)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어뱃살 생새우 삼겹살 광어지느러미 타코와사비ㅠ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와와 진짜 내가 좋아하는 탑7안에 있는 것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초밥 너무 좋아... 휴가 내면 초밥집 갈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
21:37 l 조회 1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
21:37 l 조회 1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
21:37 l 조회 4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들은1
21:36 l 조회 5
남자외모가 30대중반부터는 머리숱때문에 엄청달라짐1
21:36 l 조회 5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8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18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21:36 l 조회 6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5
21:35 l 조회 15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11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10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3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11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11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10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6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
21:34 l 조회 23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콜게이트 쿨민트 치약 어때??2
21: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